Beauty

PERFECT LIP CARE

2020.01.21

by VOGUE PROMOTION

    PERFECT LIP CARE

    탄력 있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만드는 데 필요한 스페셜한 립 케어.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엔비 나이트 타임 레스큐 립 오일-세럼’, 9ml, 40,000원대.

    혹시 얼굴 피부보다 더 빠르게 노화가 진행되는 곳이 입술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지. 스킨케어만큼이나 입술에도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요즘같이 외부 환경이 공격적일 때는 입술 수분층이 쉽게 무너지기 때문. 응급조치를 취하듯 수분을 즉각적이고 정확하게 입술에 충분히 채우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 당신의 완벽한 입술 컨디션을 위한 립 세럼을 소개한다. 밤사이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갈색병으로 유명한 에스티 로더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나이트 입술 케어 ‘퓨어 컬러 엔비 나이트 타임 레스큐 립 오일-세럼’. 로즈, 라벤더, 해바라기, 호호바 오일 성분이 밤 시간 동안 입술에 영양을 넘치도록 가득 채워주고, 낮 시간 동안에는 입술을 생기 있게 만들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특급 아이템.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바를 수 있어 산뜻한 사용감도 특징이다. 바르는 방법도 간단하다. 깨끗하고 정돈된 입술에 쓱 얹어주면 끝!

    올겨울 건조한 입술 때문에 시도 때도 없이 갈증이 느껴진다면, 에스티 로더의 ‘퓨어 컬러 엔비 나이트 타임 레스큐 립 오일-세럼’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입술을 만들어보자.

    문의 | 에스티 로더 02-6971-321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