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속 숨은 인연
요즘 남녀 불문 설렘을 안기고 있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주인공 ‘윤세리(손예진)’와 ‘리정혁(현빈)’ 외에도 연기 좀 한다는 배우들이 많이 나옵니다.
이들 가운데는 다른 작품에서 이미 인연을 맺었다가 <사랑의 불시착>으로 다시 만난 배우도 있습니다.
‘서단(서지혜)’의 엄마 ‘고명은’ 역을 맡은 배우 장혜진. 평양 최대 백화점을 운영하며 ‘평양 바닥 현금을 쓸어 담는’ 사장 고명은으로 웃음을 주고 있죠. 똑 부러지는 말투와 달리, 어딘가 모르게 허술한 구석이 있는 그녀. 지기 싫어하는 성격은 덤입니다. 최신 유행어 자판기라고 해도 될 정도로 하는 대사마다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고명은의 남동생이자, 서단의 삼촌 ‘고명석(박명훈)’. 그는 북한에서 알아주는 ‘원스타’이지만, 누나 앞에서는 마냥 철없는 남동생입니다. 누나와 조카 서단에게는 꼼짝 못하죠. 서단의 약혼자 리정혁에게는 따뜻한 상사이기도 합니다. 누나와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는 박명훈, 어딘가 익숙한 얼굴이죠?
장혜진과 박명훈은 요즘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기생충>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 사람들이 그 영화에 나왔던가?’ 긴가민가한 이들을 위해 지금부터 설명 들어갑니다.
<기생충>에서는 어려운 집에서 악착같이 사는 캐릭터였다면,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현금을 뿌리고 다니는 현금 부자로 출연해 원을 풀고 있네요.
영화에서 그렇게(스포로 인해 설명 생략. 자세한 내용은 영화로 확인하시길!) 만났던 두 사람, 드라마에서도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소연은 손예진과 과거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장소연은 정해인의 누나이기도 했고요.
자, 그나저나 우리 윤세리와 리정혁 동무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
- tvN, JTBC, CJ Entertainment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위노나 라이더가 샤넬로 완성한 메소드 드레싱
2024.09.06by 황혜원, Margaux Anbouba, Christian Allaire
-
푸드
찜통더위 날려줄 여름의 맛! 프루츠 드링크 맛집
2024.08.16by 소지현
-
패션 뉴스
2025 S/S 뉴욕 패션 위크 DAY 1
2024.09.09by 이소미, 허단비
-
셀러브리티 스타일
켄달 제너의 대쪽 같은 가을 스타일
2024.09.09by 이소미
-
Beauty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NEW 소바쥬 오 포트 (SAUVAGE EAU FORTE)
2024.09.05by 서명희
-
패션 아이템
가방 보는 눈을 키워줄, 럭셔리 아이코닉 백 19
2024.09.06by 이소미, Madeline Fass, Joy Montgomery, Alice Cary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