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런치의 여왕

2020.02.18

by 황혜영

    런치의 여왕

    고급스러운 분위기 가득한 호텔 중식당에서부터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까지. 감각적인 플레이팅은 물론 오감을 만족시키는 이런 멋진 곳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런치 메뉴를 공략하는 것! 가격은 물론 구성까지 만족스러운 다양한 곳의 ‘갓성비’ 런치 메뉴를 소개합니다.

    ‘라망시크레’의 비즈니스 런치

    비밀스러운 러브 스토리를 컨셉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이닝을 선보이는 레스케이프 호텔의 라망시크레. 국내산 재철 식재료를 프렌치 스타일로 조리하며, 맥반석 오징어나 핫도그 같은 길거리 음식에서 영향을 받아 위트까지 더한 전혀 새로운 ‘서울 양식’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평일에만 선보이는 비즈니스 런치로 분위기는 물론 가성비까지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

    가격: 5만5,000원~

    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67 레스케이프 호텔 26층

    전화: 02-317-4003

    ‘페스타 바이 민구’의 페스타 초이스 런치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강민구 셰프가 이끌고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의 페스타 초이스 런치 역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데요. 오늘의 한입 요리를 시작으로 트러플이 올라간 엔다이브 가리비 관자 샐러드를 비롯하여 캐비아를 올린 따뜻한 제철 해산물 요리까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한 제대로 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워요. 데이트를 위해 방문하기에도 좋지만 가족 모임을 갖기에도 훌륭한 곳입니다!

    가격: 6만5,000원~

    주소: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6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전화: 02-2250-8170

    ‘류니끄’의 프리-픽스드 런치

    얼마 전 프랑스 정부가 주관하는 글로벌 레스토랑 랭킹 리스트인 라 리스트(La Liste)에서 자연 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한 류태환 셰프의 류니끄에서 선보이는 프리-픽스드 런치. 국내 생산지를 탐방하며 확보한 최상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전혀 새로운 하이브리드 퀴진을 7코스로 선보이는 메뉴로 어뮤즈 부시를 시작으로 이곳의 시그니처인 의성 왕메추리까지 즐길 수 있는 구성이에요. 다소 부담스러웠던 가격의 류니끄 다이닝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가격: 7만원~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40

    전화: 02-546-9279

    ‘허우’의 런치 테이스팅

    50년 경력 후덕죽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건강한 중식을 맛볼 수 있는 르메르디앙 호텔 중식당 허우의 ‘런치 테이스팅 메뉴 시즌 2’. 하루 20인분 한정 메뉴로 홍콩 스타일의 딤섬을 비롯하여 마라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요리와 고소하고 담백한 왕새우튀김, 제철 냉이를 가득 넣은 홍합 탕면까지. 만족스러운 구성의 코스를 5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데요. 3월 중순까지만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가격: 5만5,000원~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20 르메르디앙 호텔 F층

    전화: 02-3451-8488

      프리랜스 에디터
      박성찬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