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사랑스러운 커플 김무열x윤승아

2022.12.25

by 오기쁨

    사랑스러운 커플 김무열x윤승아

    수많은 스타 커플 중 조용히 서로를 서포트하며 알콩달콩 지내는 이들이 있습니다. 배우 김무열과 모델 겸 배우 윤승아 커플입니다.

    지난 2011 로맨틱한 고백(이라 쓰고 실수라 읽는)으로 세간의 관심을 받았던 김무열. 당시 그는 트위터로 윤승아에게 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려다 ‘실수로’ 전체 트윗으로 쓰고 말았습니다.

    술 마신 깊어진 밤에 네가 자꾸 생각나고, 네 말이 듣고 싶고, 네 얼굴이 더 궁금해. 전화하고 싶지만 잘까 봐 못하는 이 마음은 오늘도 이렇게 혼자 쓰는 메시지로 대신한다. 너라는 변수를 만난 나는 너무나도 내일이 불완전하고 어색하고 불안해. 반이었던 김무열의 내일을 그렇게 만드는 너는 정말로 이젠 날 하나로 만들 건가 봐. 잘 자요. 오늘은 괜히 어렵게 말만 늘어놓네. 보고 싶어, 이 한마디면 될걸…”

    김무열은 시적인 고백을 한 후 ‘아무도 못 봤구나’ 하며 안심했다는데요, 사실 그를 팔로우하던 이들은 대부분 그의 사랑 고백을 봤다는 사실! 이후 해당 트윗 캡처 사진이 인터넷에 퍼지기 시작했고, 이들의 연애는 자의 반 타의 반으로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결국 열애를 인정하고 사랑스러운 커플이 된 두 사람. 반이었던 이들은 2015년 결혼하고 드디어 하나가 되었습니다.

    결혼 후에도 두 사람은 따로 또 같이 활동하며 각자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김무열은 영화와 드라마로 배우 활동을 열심히 이어가고 있고, 윤승아는 모델과 배우 활동은 물론 개인 작업실과 유튜브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모델과 배우답게 패셔니스타 커플로도 유명하죠. 커플 룩이 어렵다면 이들의 평소 룩을 참고해도 좋을 것 같네요.

    함께 있어 더 빛나는 두 사람. 보고 있어도 자꾸 보고 싶게 만드는 이 커플, 앞으로 또 어떤 활동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doflw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