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펭수, 빌보드를 향하여!

2020.04.17

펭수, 빌보드를 향하여!

펭-하! 남극 출신 ‘슈스’ 펭수가 이번에는 가수에 도전합니다.

펭수가 원래 랩과 노래, 춤 실력이 뛰어나다는 건 이미 여러 영상을 통해 증명된 바 있죠.

숨만 쉬어도 팬들을 열광케 하는 펭수가 이번에는 미국 빌보드를 향해 달려갑니다. 17일 EBS에 따르면, 펭수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빌보드 프로젝트 Vol. 1’을 공개합니다. 이 앨범에는 힙합 대부 타이거 JK, 비지, 비비가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펭수의 첫 음원 제목은펭수로 하겠습니다(This is PENGSOO)’! 그동안 펭수가 꿈꿔온 빌보드 진출을 향한 마음을 담은 랩과 펭수의 개인기 요들송이 돋보이는 곡으로 알려졌습니다.

펭수가 돈을 벌기 위해서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건 아닌가 의심의 눈길을 보내는 분들도 있겠지만, 펭수가 어디 그럴 펭귄인가요? 이 곡의 음원 수익은 ‘세계 펭귄의 날’을 맞아 환경 단체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펭수의 인성, 아니 펭수의 ‘펭성’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죠.

또 EBS <자이언트 펭TV>에서는 펭수와 타이거 JK, 윤미래가 이끄는 필굿뮤직의 콜라보레이션 에피소드도 공개합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빌보드 진출을 꿈꾸는 펭수가 힙합 대부인 타이거 JK를 찾아가 랩 실력을 선보이는 모습을 방송할 예정입니다.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남극에서 한국을 찾아온 열 살 펭귄 펭수. 과연 펭수가 빌보드를 정복하는 그날이 올지 기대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EB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