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이효리-이상순,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계약

2020.05.19

by 오기쁨

    이효리-이상순,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최고의 스타 이효리와 실력 있는 음악인 이상순의 결혼은 연예계에서 가장 핫한 사건 중 하나였습니다.

    이어 두 사람이 활발하던 연예 활동을 잠시 멈추고 제주도로 가 생활한다는 소식은 잔잔한 충격을 안겼죠.

    그렇게 몇 년의 시간이 흘러, 두 사람은 JTBC <효리네 민박> 시리즈를 통해 대중과 다시 만났습니다. 제주도에서 자연과 함께 살고 있는 이효리와 이상순의 모습은 대중에게도 편안함을 안겼습니다.

    슈퍼스타였던 이효리는 사랑으로 가득 차 보였고, 이상순은 그런 이효리의 곁에서 한층 여유로워 보였습니다. 이제 같이 있지 않으면 왠지 허전할 정도로, 두 사람은 하나처럼 느껴지는 존재가 된 것.

    그런 두 사람이 최근 같은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얼마 전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한 이효리에 이어, 이번에는 이상순의 계약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부부가 한 소속사 동료가 된 셈이죠.

    에스팀 현수진 대표는 “본인만의 명확한 음악 세계와 매력을 지닌 이상순 씨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향후 다양한 기회를 함께 만들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이효리와 이상순이 긴 휴식기를 지나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려는 걸까요? 이들의 움직임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주용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