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삼시세끼> 기억에 남는 게스트는?

2020.05.28

by 오기쁨

    <삼시세끼> 기억에 남는 게스트는?

    차승원, 유해진 그리고 막내 손호준이 다시 뭉친 <삼시세끼 어촌편 5>가 시작됐습니다. 이들은 2016년 방송된 <삼시세끼 고창편> 이후 4년 만에 다시 뭉쳤는데요, 많은 시청자가 기다려온 만큼 두 자릿수 시청률을 자랑하며 사랑받고 있습니다.

    나영석 PD 사단의 <삼시세끼> 시리즈는 도시를 떠나 산골이나 어촌에서 자급자족으로 음식을 해 먹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어촌편과 농촌편으로 나누어 번갈아가며 방송 중인데요, 농촌편에서는 이서진, 옥택연 등이 활약해왔죠.

    그동안 <삼시세끼> 시리즈에 많은 스타들이 게스트로 다녀갔는데요, 여러분의 기억에 오래 남아 있는 게스트는 누구인가요?

    # 공효진

    최근 <삼시세끼 어촌편 5>의 첫 번째 게스트는 바로 배우 공효진! 어촌편이지만 안타깝게도 생선이 잡히지 않아 생선만 빼고 다른 음식을 먹고 돌아갔는데요, ‘공블리’ 특유의 에너지로 주변을 환하게 만들었습니다.

    # 박신혜

    <삼시세끼 정선편 2>에 출연했던 박신혜. 손이 빠르고 요리 실력도 뛰어난 그녀는 최고의 일꾼으로 활약하고 갔죠. 특히 비 내리는 저녁 채소 샤부샤부를 선보이며 <삼시세끼>의 평범하던 메뉴에 한 획을 긋고 떠났습니다.

    # 정우성

    <삼시세끼 산촌편>에 깜짝 등장한 정우성도 빼놓을 수 없죠. 비주얼과 폭발하는 매너까지 갖춘 그는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척척 해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 이진욱

    잘생긴 외모에 반하는 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진욱. 그는 <삼시세끼 어촌편 2>에 출연했는데요, 섬에 오면서 옷을 한 벌만 가져오는 패기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의외의 낚시 실력으로 유해진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죠.

    # 최지우

    톱스타 이미지를 완벽히 무너뜨린 배우 최지우도 있습니다. 그녀는 <삼시세끼 정선편> 시즌 1과 2에 등장해 열무김치, 파김치, 겉절이까지 김치 3종 세트를 야무지게 담갔죠. 평소에는 투덜 대마왕인 이서진도 그녀 앞에서는 꼼짝 못했다는 사실!

    # 윤계상

    무엇이든 만들어내는 <삼시세끼>의 공식 일꾼 유해진이 있다면, 그에 맞서는 윤계상도 있었습니다. 묵묵히 일하다가 필요한 게 생기면 뚝딱뚝딱 만들어냈죠. 다음 시즌에 또 불러달라는 팬들의 성화가 있었는데, 과연 그를 다시 만나볼 수 있을까요?

    # 박서준

    대세 스타 박서준도 <삼시세끼 산촌편>에 등장했습니다. 팔이 긴 청년 박서준은 무 심기에 특별한 재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털털한 매력으로 큰 웃음을 준 그를 어촌편에서 만난다면 느낌이 또 다를 것 같네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tv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