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에스테틱
지금이 가장 피부 관리하기 좋은 때! 외부 환경을 차단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만큼 혼자만의 시간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집콕, 늘어질 틈이 없다. 늘어진 자세만큼 피부도 늘어난다는 것을 기억하자. 아직 나와 가장 잘 어울리는 혼자 놀기 방법을 찾지 못했다면, 한끗차 홈케어로 예뻐지는 습관을 만들어 보자.
이미 알고 있겠지만 피부 관리의 시작은 클렌징. 여기에 본인 피부에 꼭 맞는 스킨케어 아이템을 선택하고, 뷰티 디바이스를 적절히 활용한다면? 마스크를 뚫고 나오는 광 피부는 당신의 것.
오랜 시간 마스크에 갇힌 피부는 쉽게 예민해지기 마련. 게다가 갑작스레 높아진 온도로 피지 분비까지 왕성해져 트러블로 이어지기 쉽다. 특히나 요즘같이 손을 사용하는 것도 찝찝함이 느껴질때는 스스로 거품을 만들어 자극 걱정없이 피부를 맑혀주는 오토 버블 클렌저 ‘버블팝 클렌저’를 사용해 노폐물을 벗겨내보자. 0.05mm의 44,800개의 부드러운 초미세모 피부 자극은 최소화, 2-way 듀얼 브러쉬로 피부 타입과 용도별로 모드 선택까지 가능하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버튼 하나로 전원 및 2단계 스피드 조절, USB 충전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렌징 폼, 젤 등 어떤 종류의 제품과도 사용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 3차원 소닉 회전으로 만들어지는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 각질, 메이크업을 강력하고 깨끗하게 세정해 빛나는 민낯 이슬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꼼꼼하게 클렌징을 마쳤다면, 에스테틱에 간 듯한 효과를 선사하는 뷰티 디바이스를 홈케어에 똑똑하게 활용해보자. 원조 중의 원조 갈바닉 맛집으로 불리는 바나브가 초업그레이드된 갈바닉 ‘UP6’ 내놓았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티타늄 헤드와 모드별 맞춤 파장 옵션 기능으로 어떤 예민한 피부도 상태와 부위별로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제품. 세계 유일의 특허받은 3D 입체 진동은 전문 에스테틱 마사지 효과를 선사한다. 핵심은 무려 6가지 모드로 마사지 세기를 섬세하게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 세안 기초 단계에서는 클린업 모드, 아이 케어 제품 사용시에는 아이존 모드, 보습&영양 케어 제품 사용시 모이스처 모드, 리프팅을 원하다면 리프팅 모드, 팩 사용시 마스크팩 모드, 피부 보호막 통과가 어려운 비타민 C 제품을 사용할때는 비타민 C 모드로 세심하게 홈에스테틱을 구현하자.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