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카니예 웨스트, 뷰티 사업 시작

2020.06.19

카니예 웨스트, 뷰티 사업 시작

래퍼이자 패션 사업가로도 성공한 카니예 웨스트가 이번에는 사업 영역을 넓혔습니다. 다름 아닌 뷰티 분야에도 뛰어든 건데요, 그의 새로운 사업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요?

카니예 웨스트는 이달 초 자신의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이지(Yeezy)’의 뷰티 라인 신제품 출시를 위해 미국 특허청에 상표권을 신청했습니다. 그는 이제 ‘이지 뷰티’로 자신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합니다.

새로 시작할 뷰티 라인에는 스킨케어, 향수, 헤어 & 네일 제품, 페이스 & 보디 제품, 속눈썹, 치약, 제모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할 예정입니다. 또 입욕제와 아로마 테라피 제품, 에센셜 오일 등 웰니스 품목도 포함할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카니예 웨스트는 뷰티 사업에 대한 꿈을 지난 2017년부터 펼치고 싶어 했습니다. 당시 그는 2007년에 세상을 떠난 어머니의 이름을 따 ‘돈다 코스메틱(Donda Cosmetics)’이라는 이름으로 뷰티 상표를 등록했으나 결국 제품을 출시하지 못했죠. 못다 이룬 꿈을 이제 ‘이지 뷰티’로 펼치게 됐네요.

카니예 웨스트의 뷰티 사업은 어쩌면 이미 예정된 일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그의 아내인 킴 카다시안도 자신의 뷰티 브랜드 ‘KKW 뷰티’ 사업을 펼치고 있고, 처제인 카일리 제너 역시 이미 ‘카일리 코스메틱’으로 성공한 사업가 대열에 올랐죠.

그를 둘러싼 환경이 뷰티 산업을 향하고 있습니다. 카니예 웨스트의 이지 뷰티 라인이 정식으로 제품을 출시하면, 이제 KKW 뷰티와 KKW 프래그런스뿐 아니라, 카일리 코스메틱과 카일리 스킨 등의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