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입생로랑 뷰티만의 인텐스 누드와 대체 불가 현아의 짜릿한 만남

2021.11.19

by VOGUE PROMOTION

    입생로랑 뷰티만의 인텐스 누드와 대체 불가 현아의 짜릿한 만남

    지금까지의 ‘누드’와는 확연히 다르다. 달콤하고 짜릿하며, 강렬하고 부드럽다.

    매년 컬러 트렌드를 리드하는 입생로랑 뷰티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로누드 선택했다. 일반적인 누드 톤과는 차별화 된 그들만의 ‘누드’ 말이다. 누드립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일 <NEW 밀크티 컬렉션>은 이름처럼 밀크티에서 영감을 받았다. 깊이를 더한 인텐스 누드 컬러와 현아가 만나 또 다른 레전드를 완성했다. 

    누드립으로도 얼마든지 강렬함을 선사할 수 있다. 입생로랑 뷰티의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한 그윽한 음영과 또렷한 라인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밀크티 컬렉션> 루쥬 쀠르 꾸뛰르 139 #베이지 크림 더하면, 딥한 로즈빛의 크러쉬 바이브로 압도적인 메이크업 룩 완성.

    현아의 매력은 깨끗한 피부 표현에 립 컬러로 포인트를 줄 때 더욱 눈길을 끈다. <밀크티 컬렉션> 따뚜아쥬 꾸뛰르 38 #칠리 스피릿 그런 의미에서 현아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컬러.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짜릿한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바로 컬러를 놓치지 .

    반짝이는 입술에 시선이 머문다.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과한 터치 없이 빛나는 하나로 충분. <밀크티 컬렉션> 바이닐 크림 434 #오렌지 퍼포먼스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은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생기를 선사해 데일리 립 아이템으로도 제격.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현아의 모습이 더 멋지게 다가올 때가 있다. <밀크티 컬렉션> 따뚜아쥬 꾸뛰르 39 #아웃랜디시 누드 연출한 지금의 현아가 바로 그렇다. 여기에 같은 톤의 꾸뛰르 블러쉬 #4 코랄 리브 고쉬 컬러를 선택해 준다면 더욱 완벽하다.

    올 여름, 입생로랑 뷰티만의 인텐스 누드로 짜릿하고 달콤한 립 메이크업을 경험해보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