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박보검 <청춘기록>

2020.07.22

by 오기쁨

    박보검 <청춘기록>

    청춘을 대표하는 얼굴이 있다면 가장 먼저 누가 떠오르세요? 뜨겁지만 청량한 여름의 분위기를 닮은 배우 박보검이 청춘의 얼굴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박보검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tvN 드라마 <청춘기록>이 베일을 벗었습니다. <청춘기록>은 현실을 가로막은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았습니다.

    살아남기 위해, 살아내기 위해 노력하느라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 그 안에서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뜨거운 청춘들의 기록을 그릴 예정입니다.

    극 중 박보검은 꿈과 현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사혜준’ 역을 맡았습니다. 사혜준은 녹록지 않은 현실에도 배우라는 꿈을 향해 멈추지 않고 달리는 캐릭터입니다.

    모델 사혜준은 화려한 런웨이에서 내려오면 보통의 청춘들과 별반 다르지 않은 인생을 보냅니다. 배우로 가는 길은 생각처럼 쉽지 않고, 먹고살기 위해 각종 아르바이트를 해야 하죠.

    그를 힘들게 하는 건 현실에 대한 고민보다 “되지도 않는 일에 네 청춘 바칠 거냐”는 주변의 냉소적인 반응과 비웃음입니다. 그럼에도 현실과 부딪히며 꿈을 향해 앞으로 나아갑니다.

    <청춘기록>은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안길호 감독과 <닥터스>, <사랑의 온도>를 집필한 하명희 작가가 힘을 합친 작품입니다. 여기에 박보검 외에 박소담, 변우석 등이 함께하며 청춘의 단면을 그려낼 예정입니다.

    현실의 단단한 벽을 깨고 세상에 나올 청춘들을 위한 드라마 <청춘기록>, 오는 9월 7일 첫 방송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홍장현, tv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