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셀럽들이 휴양지 룩으로 선택한 드레스는?

2020.08.12

by 황혜영

    셀럽들이 휴양지 룩으로 선택한 드레스는?

    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 연이은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됩니다. 휴가 제2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셀럽들이 콕 찍은 휴양지 드레스를 말이죠. 일명 ‘드레스 맛집’으로 불리는 그곳은 어디일까요?

    House of Sunny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유유자적한 한때를 만끽하고 있는 켄달 제너는 마치 일렁이는 물결 같은 패턴의 니트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바로 하우스 오브 서니의 드레스인데요.

    이름처럼 뜨거운 햇살 아래 더욱 빛나는 파스텔 컬러와 빈티지 무드가 어우러진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죠. 마치 유화를 그린 듯한 유니크한 패턴이 이곳만의 시그니처랍니다. 특히 니트로 짠 패턴 드레스와 카디건 라인은 수많은 하우스 오브 서니 마니아를 탄생시켰습니다.

    Totême

    모던한 젠 스타일을 사랑하는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스톡홀름 브랜드 토템을 사랑하기로 유명합니다. 절친과 사막 로드 트립을 떠난 날에도 토템의 뉴 시즌 실크 튜닉 드레스를 연출했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토템의 드레스는 데이웨어로도 손색없지만 은은한 실크 소재와 실루엣 덕에 나이트 아우터 웨어로도 제격이랍니다. 골드 주얼리와 선글라스만 있다면 어디서든 우아하게 망중한을 만끽할 수 있을 겁니다.

    Cult Gaia

    해변에서 한때를 즐기는 헤일리 비버가 택한 황금빛 니트 드레스! 모래사장에서 더욱 멋스러운 자태를 완성하네요. 바로 LA 기반의 브랜드, 컬트 가이아의 시그니처 드레스 ‘세리타’입니다.

    과감한 컷아웃 디자인으로 헤일리는 물론 로지 헌팅턴 휘틀리 등 셀럽들이 애용하는 아이템입니다. SNS 피드에 인증샷으로 자주 소개되며 엄청난 사랑을 받은 디자인이죠. 이번 뉴 컬렉션에선 샌드와 딥 오렌지빛 앰버 컬러가 추가됐다는 사실!

    Cecilie Bahnsen

    아들 월터와 귀여운 커플 룩을 즐기는 레이어드의 귀재, 베로니카 헤일부르너는 시드니 본다이 비치로 가족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이곳에서 애슬레저 룩을 입지 않은 유일한 사람일 것이다”라고 설명했죠. 베로니카가 선택한 드레스는 세실리에 반센입니다.

    백리스 디자인의 파우더 핑크 컬러 드레스는 스톡홀름 베이스의 세실리에 반센 컬렉션입니다. 로맨틱한 베이비 돌 드레스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꾸뛰르 못지않은 유니크한 소재를 직접 개발하고 있죠. 무엇보다 사랑스러운 드레스에 스포츠 샌들이나 러프한 매력의 부츠를 믹스 매치해 여자들의 로망을 채우는 동시에 쿨한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베로니카처럼 롱 네크리스를 쿨하게 매치해도 좋겠죠?

    Jil Sander

    덴마크 스타일리스트이자 인플루언서 페르닐 테이즈백. 스타일리스트답게 트렌드를 명민하게 풀어내는 그녀는 모던 룩부터 로맨틱 스타일까지 섭렵하며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뉴트럴 레이어드야말로 페르닐 특유의 절제미를 엿볼 수 있는 스타일링이죠.

    휴양지 룩으로 질 샌더의 오프화이트 컬러 시어 드레스를 선택해 은은한 멋을 드러냈는데요. 질 샌더의 미니멀한 드레스는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특히 페르닐이 연출한 유연한 플리츠 소재 드레스는 둘째 아이를 임신한 그녀의 보디라인을 아름답게 드러냅니다. 스윔웨어를 이너로 매치하면 근사한 비치 드레스가 따로 없겠죠?

    Rouje Paris

    지중해에서 휴가를 꿈꾸던 이들이라면 눈여겨볼 브랜드가 있죠. 바로 루주 파리입니다. 제2의 제인 버킨이라 불리는 잔느 다마스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인데요. 파리지엔 스타일을 추종하는 팬들이 사랑하는 루주 파리는 관능적이면서 시크한 프랑스 여자들의 매력을 여실히 담은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루주 파리의 플로럴 실크 드레스를 입고 예비 엄마가 된 사실을 깜짝 공개한 잔느. 몽환적인 노을을 배경으로 드러난 D라인이 아름답죠?

      프리랜스 에디터
      유리나
      포토그래퍼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