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셀레나의 #RareBeauty

2023.02.20

by VOGUE

    셀레나의 #RareBeauty

    또 한 명의 슈퍼스타 CEO 탄생!

    셀레나 고메즈의 ‘레어 뷰티(Rare Beauty)’를 다가오는 9월 3일 론칭합니다. 다음 주 블랙핑크와 특급 콜라보레이션 싱글 앨범 발매에 이은 겹경사죠.

    셀레나의 뷰티 브랜드 론칭 소식은 지난해 7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녀의 공식 발표는 없었지만, 자신의 프로덕션 ‘줄라이 문’을 통해 향수, 스킨케어 등 화장품을 취급하는 ‘셀레나 고메즈’ 상표를 등록하며 소문이 수면 위로 떠올랐죠.

    그리고 2월 ‘레어 뷰티’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rarebeauty 오픈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4년간의 공백을 뚫고, 앞서 1월 10일 발표한 새 앨범 <레어(Rare)>와 연결 고리로 무릎을 ‘탁’ 치게 만들었죠.

    자주는 아니지만, 셀레나 본인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거나 광고 촬영장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며 꾸준히 소식을 알렸습니다.

    ‘레어 뷰티’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상표등록 항목을 살펴보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보디, 헤어, 네일, 에센스 오일, 인센스 등 광범위하죠. 2011년 자신의 이름을 딴 향수부터 2019년 푸마와 협업한 피트니스 제품까지, 데뷔 이후 뷰티와 웰니스에 관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간 셀레나 고메즈라면 ‘레어 뷰티’가 선보일 컬렉션의 한계는 무의미합니다.

    셀레나 고메즈의 야심작 ‘레어 뷰티’는 9월 3일 공식 홈페이지(rarebeauty.co)와 세포라 미국, 캐나다, 멕시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공개합니다.

      에디터
      이주현B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