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ICE CREAM

2020.08.24

by 오기쁨

    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ICE CREAM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가 만났습니다.

    블랙핑크는 걸 그룹 가운데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대표 그룹이죠. 특히 지난해 미국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해 어마어마한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구독자가 4,400만 명을 넘기면서 유튜브 구독자로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1위, 남녀 통틀어 4위에 오르기도 했죠.

    이런 기세를 몰아 이번에는 인기 스타인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 작업했습니다. 새 싱글 <ICE CREAM>에서 만난 이들!

    블랙핑크가 앞서 지난 6월 발표한 곡 ‘HOW YOU LIKE THAT’을 통해 여전사 같은 매력을 보여줬다면, 이번 싱글에서는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을 잔뜩 보여줄 예정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ICE CREAM>은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곡으로 한여름에 매우 잘 어울리는 음악입니다. 최근 공개된 <ICE CREAM> 포스터만 봐도 분위기가 짙게 느껴지죠.

    고메즈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스크림을 든 사진을 올려 수많은 팬의 호응을 끌어냈습니다. 그녀는 블랙핑크와의 영상통화로 <ICE CREAM> 발표를 앞둔 기쁨을 함께 나누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나도 블랙핑크의 팬이었다. 함께하게 돼 정말 꿈같다”고 소감을 드러냈습니다.

    블랙핑크의 <ICE CREAM> 음원은 한국 시간으로 28일 오후 1시 공개될 예정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YG엔터테인먼트, @selenagomez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