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능적인 누드
색다른 가을을 맞이하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아이템. 입생로랑의 DNA를 반영한 누드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대담하고 관능적인 로즈 누드톤 컬러로 구성된 ‘일리싯 누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그 중 한정 판매되는 워터 틴트 ‘워터스테인 글로우’ 라인은 고광택 글로시함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 연출을 도와준다. 특히, ‘워터 스테인 글로우’는 ‘틴트 대란’을 일으켰던 ‘워터 스테인’의 1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특별히 로즈 컬러 패키지에 담겨 만나볼 수 있다고. 다시 한 번 대란템으로 떠오를 워터 틴트 절대강자 ‘워터스테인 글로우’을 만나보자.
입술 위 미끄러지듯 발려 촉촉한 보습은 물론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워터틴트 203호 리스트릭티드 핑크’는 투명한 로즈 핑크빛 텍스처로 레이어링하기 쉽고,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다.
워터 틴트 제품은 통통한 입술 라인을 표현하기에도 제격. ‘워터틴트 202호 인설전트 레드’는 오묘한 MLBB 컬러로 분위기 있으면서도 탱글한 윤기가 흐르는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칠리 레드에 오렌지 주스 한 방울 톡 떨어뜨린 듯한 칠리 레드는 웜톤, 쿨톤 구분 없이 모든 피부 톤을 한 단계 밝혀주는 조명 컬러다. ‘워터틴트 213호 노 타부 칠리’ 컬러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보자.
레드 본연의 컬러를 최대한 살린 버건디 컬러로 연출되는 ‘워터틴트 204호 프라이빗 카민’은 잡티만 커버해 내추럴 피부톤에 다른 색조는 최소화하고, 무심한 듯 시크하게 입술만 발라 강조해보자. 투명한 젤 텍스처에 고밀도 피그먼트가 더해져 코팅한 듯 반짝이는 입술에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을 것.
다가오는 가을,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본능적으로 입술에 시선을 끌리게 하는 입생로랑 일리싯 누드 ‘NEW 워터틴트’로 관능적이면서도 대담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것을 제안한다.
추천기사
-
웰니스
춥고 건조한 겨울, 눈에 촉촉함 더하기
2024.12.04by 오기쁨
-
뷰티 트렌드
가려움은 몸이 보내는 구조 신호일지 모른다?
2024.12.11by VOGUE
-
뷰티 트렌드
아리아나 그란데에게 배우는 글린다 메이크업
2024.11.27by 김초롱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젠데이아가 선점한 2025 미출시 루이 비통 백
2024.12.12by 장성실
-
웰니스
심리학자가 불안 호소자에게 내리는 30초 응급 처방법!
2024.11.22by 이소미, Jeanne Ballion
-
패션 트렌드
겨울에도 유효한 헐렁한 청바지와 우아한 셔츠 조합 5
2024.12.11by 장성실, 황혜원, Renata Joffr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