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쟈딕앤볼테르의 뉴 백

2020.09.04

쟈딕앤볼테르의 뉴 백

쟈딕앤볼테르(Zadig & Voltaire)의 뉴 아이코닉 백, 이니셜 백(INITIALE BAG)을 소개한다.

2020년 2월, 뉴욕에서 열린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쟈딕앤볼테르
이니셜 백은 하우스 정신을 온전히 담아 탄생한 새로운 백이다. 이니셜 백의 특징인 자카드 소재는 70년대 젊은이들이 오랜 관습에 저항하는 락 스피릿을 담아낸 것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든 결과물. 볼드한 골드 ‘ZV’ 로고는 파리지앵 부르주아의 우아함을 아름답게 표현했다. 이태리 레더, 프렌치 자카드, 금장 ‘ZV’ 로고의 완벽 조화가 돋보인다.

쟈딕앤볼테르 특유의 락시크 무드가 어우러진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이니셜 백.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리며, 시크한 패션포인트로도 제격이다.

이니셜 백은 총 4가지로 출시되었다. 클래식한 시크함과 에포트리스 룩의 완벽한 밸런스를 갖춘 ‘토트 백’,  바쁜 여성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시티 백’, 멀티 디자인으로 착용가능한  ‘벨트 백’, 마지막으로 가장 락스러운 ‘클러치 백’. 모든 라인은 자카드 소재가 쓰인 모노그램 디자인과 100% 이태리 소가죽으로 만들어진 블랙 솔리드 컬러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토트 백

시티 백

벨트 백

클러치 백

올가을 쟈딕앤볼테르의 뉴 아이코닉 백, 이니셜 백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가을을 맞이해보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