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위코스모프로프 2020

2020.09.15

by VOGUE PROMOTION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위코스모프로프 2020

    코로나 이슈로 인해 올해는 세계 최대 이탈리아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월드와이드 볼로냐’가 온라인 전시회인 ‘위코스모프로프’로 개최된다. (https://www.cosmoprof.com/en/)세계 최대 온라인 뷰티 박람회 ‘위코스모프로프’가 개최된다. ‘위코스모프로프’는 매년 전세계 4개 도시(볼로냐, 라스베라스, 홍콩, 뭄바이) 에서 개최되는 ‘코스모프로프’ 전시회의 온라인 전시회를 일컫는 새로운 이름이다.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올해는 800개의 이탈리안 업체, 1500개에 이르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그리고 3500가지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두 차례 연기 끝에 주최사인 볼로냐 피에레는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기로 결정한 것. 아쉽게도 다양한 행사는 취소되었지만,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위코스모프로프’는 참가 브랜드들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뷰티 메이드 인 이탈리아>라는 타이틀로 별도 사이트 제공한다.

    매년 개최되었던 박람회인 만큼 ‘위코스모프로프’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새로운 제품과 함께 앞으로 뷰티 업계를 이끌어갈 트렌드를 읽을 기회로 더욱 의미가 깊다.

    새로운 뷰티 트렌드와 함께 이탈리아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찾고 있다면 이번 온라인 박람회를 만나보자. 아이템 확인 및 이탈리아 기업들과의 미팅, 비즈니스 연결 등 이탈리아를 베이스로한 풍부한 최신 정보를 원한다면 지금 바로 위코스모프로프 온라인 뷰티 박람회에 방문해보자.

    위코스모프로프의 첫 온라인 박람회 참가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이트(https://www.cosmoprof.com/beautymadeinitaly/)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