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카디 비, 래퍼 오프셋과 이혼

2020.09.16

by 오기쁨

    카디 비, 래퍼 오프셋과 이혼

    지금 미국에서 가장 핫한 여성 래퍼는 카디 비입니다. 최근 ‘WAP’를 발표하고 빌보드 순위 톱을 모두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는데요, 인기와 사생활은 별개의 일인가 봅니다. 카디 비가 남편인 래퍼 오프셋과 두 번째 이혼을 했습니다.

    최근 현지 매체는 카디비와 오프셋의 이혼 소식을 일제히 전했습니다. 결혼 3년 만의 일입니다.

    카디 비는 최근 오프셋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소송 이유는 다름 아닌 오프셋의 불륜. 2017년 9월 두 사람이 결혼할 때부터 두 사람 사이에는 오프셋의 여자 문제와 성 관련 비디오 등의 의혹이 있었습니다. 한 성격 하는 카디비는 오프셋과 바람피운 여자를 찾아가 싸우고 법정에 출두하기도 했죠.

    그런 와중에도 2018년 7월 카디 비는 딸 컬처를 출산했습니다. 이후 그해 12월 오프셋과 결별했죠. 그러나 오프셋이 용서를 구해 2019년 1월 재결합했습니다.

    당시 카디 비의 이혼 발표를 두고 신곡 홍보를 위한 페이크였다는 이야기도 나온 바 있죠. 하지만 결국 불륜으로 인한 후폭풍을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카디 비는 이번 이혼 소송에서 딸 컬처의 양육권과 양육비를 요구하며, 부부의 모든 재산을 공평하게 분배해달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별거 중이며 재판은 11월 4일 열립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