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우 스미스와 함께한 오니츠카타이거의 20AW 브랜드 캠페인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가 앰버서더로 활약한 2020 A/W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는 세계적인 톱스타 윌스미스(Will Smith)의 딸로 현재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 스타일 아이콘으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이다. 차세대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른 그녀는 작년 9월 윌 스미스(Will Smith)와 함께 오니츠카타이거 창립 70주년을 기념한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에서 협업을 통해 큰 이목을 끈 바 있다.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는 컬러풀한 패치워크와 다양한 소재를 조합하여 팝 아트와 패션 그리고 스포츠 웨어의 융합을 표현한 이번 캠페인을 멋지게 선보였다.
오니츠카타이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드레아 폼필리오(Andrea Pompilio)는 전 세계가 처한 상황과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일깨우기 위해, 윌로우 스미스의 아름다움과 파워 그리고 그녀의 영혼 깊은 곳에서부터 우러난 지구를 향한 사랑을 이번 캠페인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는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나는 세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오니츠카타이거의 브랜드 비전에 큰 공감을 느꼈다. 오니츠카타이거의 미래가 매우 기대된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낸 바 있다. 오니츠카타이거 역시 캠페인을 통한 판매 수익금 일부를 NAACP의 법률 보호 및 교육 기금(https://www.naacpldf.org/)에 기부하여 #BlackLivesMatter 운동에 대한 그들의 노력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와 함께한 이번 2020 A/W캠페인은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오피셜 계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의 앨범 <더 너르센시(THE NERSENCY)>의 수록곡 ‘풀사이드(Poolside)’ 영상을 통해 룩북 촬영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비하인드 영상 만나보기
#OnitsukaTiger
<Official Campaign Website>
https://www.onitsukatiger.com/kr/ko-kr/mk/willowsmith
추천기사
-
아트
예술계가 사랑한 건축가, 아나벨레 젤도르프의 미술관
2024.12.11by 류가영
-
셀러브리티 스타일
지지 하디드와 테일러 스위프트 룩으로 알아본 가짜 친구 구별법
2024.12.11by 황혜원
-
패션 트렌드
Y2K 룩에 영감을 줄 스트리트 패션 모음
2024.12.11by 황혜원
-
뷰티 트렌드
가려움은 몸이 보내는 구조 신호일지 모른다?
2024.12.11by VOGUE
-
패션 트렌드
올겨울 외출 룩의 핵심은, 예쁜 치마
2024.12.13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겨울 룩에 더 빛을 발하는, 다재다능한 진주 목걸이
2024.12.10by 주현욱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