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트와이스 정연, 불안 증세로 잠시 휴식

2020.10.19

트와이스 정연, 불안 증세로 잠시 휴식

사랑스러운 ‘트둥이들’, 그룹 트와이스가 곧 새 앨범으로 돌아올 준비를 마쳤습니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 앨범이기 때문에 팬들의 기대가 큰데요, 아쉽게도 이번에는 완전체로 활동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JYP는 최근 정연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정연이 불안 증세를 호소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JYP에 따르면 정연은 현재 긴장 상태로 불안감을 겪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정연과 멤버들이 상의해 활동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한 겁니다.

정연은 활동을 쉬는 동안 전문 의료진에게 치료를 받고, 안정과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 정연이 빠지면서 트와이스는 당분간 8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앞서 지난해 미나 역시 불안 증세로 한동안 활동을 쉰 적이 있는데요, 무사히 극복한 미나는 이번 앨범 활동에 함께합니다. 정연도 곧 다시 밝은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겠죠.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새 앨범 <Eyes Wide Open>을 발매합니다. 지난 2017년 10월 발표한 정규 1집 <Twicegram> 이후 약 3년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정규 앨범입니다. 앞서 타이틀곡 ‘I Can’t Stop Me’ 등 앨범 트랙 리스트와 단체 티저 사진 등 컨텐츠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JYP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