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TEGA VENETA THE INFLATABLE STORE OPEN
보테가 베네타의 2020년 가을 컬렉션을 아주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인플레이터블 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보테가 베네타의 2020년 가을 컬렉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공간, ‘인플레이터블 스토어(The Inflatable Store)’가 한남동에 위치한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외부 및 바이닐앤플라스틱 1층에 오픈했다. 2020년 가을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프린지 디테일을 형상화한 메탈 프린지 컨셉의 스페셜 윈도 디스플레이와 주변 환경을 반사하는 특수 소재의 ‘인플레이터블 박스’는 낮과 밤, 전혀 다른 무드를 자아내며 마치 하나의 설치 미술품 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바이닐앤플라스틱 1층에는 보테가 베네타 2020년 가을 컬렉션의 핸드백, 슈즈, 레디투웨어 등을 전시했으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다니엘 리(Daniel Lee)가 즐겨 듣는 뮤직 플레이리스트를 청음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뮤직라이브러리 앞에 설치한 인플레이터블 박스는 ‘부풀어오르게 되어 있는’이란 뜻을 지닌 인플레이터블(inflatable)의 이름에 걸맞게 주변을 반사하는 시각적 요소를 더한 볼륨감 있는 외관으로 눈길을 끌었다. 내부는 아쿠스모니움(Acousmonium)이라는 음향 시스템으로 서울을 표현한 청각적 요소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몄다.
특별히 인플레이터블 스토어에선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키위 컬러의 핸드백 ‘크리스크로스(THE CRISSCROSS)’는 물론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든 클래식 레인부츠 스타일의 ‘퍼들(Puddle) 부츠’도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