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아리아나 그란데, 약혼했다!

2020.12.21

by 오기쁨

    아리아나 그란데, 약혼했다!

    팝 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습니다. 남자 친구 달튼 고메즈와 약혼했다는 소식에 축하 인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약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란데는 약혼자 고메즈와 함께 찍은 사진과 네 번째 손가락에 낀 반지 사진을 여러 장 올렸습니다.

    사진에는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인게이지먼트 링이 담겨 있습니다. “영원히, 그보다 더”라는 문구와 함께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약혼자인 달튼 고메즈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 부동산 중개업자로 활약 중입니다. 그는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자랐으며 지난 5년 동안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주택을 판매해온 것으로 알려졌죠. 두 사람은 지난겨울부터 만나기 시작해 3월 열애설이 보도된 후에도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고메즈는 앞서 아리아나 그란데와 저스틴 비버가 함께 부른 노래 ‘Stuck with U’ 뮤직비디오에도 등장한 바 있죠. 

    고메즈의 약혼 소식에 헤일리 볼드윈은 “예이! 너희들 너무 행복해 보여!”라며 축하 인사를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측근은 미국 매체 <피플>에 “그들은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해하고 있다. 두 사람의 부모 역시 기뻐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동안 많은 열애설로 애를 먹은 아리아나 그란데. 소중하게 지켜온 이번 사랑은 영원을 향한 약속으로 이어졌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arianagrand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