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꿀 떨어지는 비-김태희 부부

2022.11.11

by 오기쁨

    꿀 떨어지는 비-김태희 부부

    연예계 최고의 스타 커플인 비-김태희 부부. 일거수일투족이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커플이죠. 지난 2017년 결혼해 어느덧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죠. 비는 지난해 역주행 신화를 쓴 ‘깡’과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싹쓰리’로 오랜만에 무대에 섰고요. 김태희는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주인공으로 시청자를 만났습니다.

    비는 방송에서도 김태희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며 ‘팔불출’ 면모를 보이기도 합니다. 비는 김태희를 두고 자신의 인생에서 ‘마지막 기회’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첫 번째 기회는 자신을 먹고살게 해준 박진영을 만난 것, 두 번째 기회는 미국 진출에 성공하게 해준 워쇼스키 감독을 만난 것. 그리고 마지막 기회이자 화룡점정은 바로 아내 김태희를 만난 거라고.

    결혼 후 두 사람이 함께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낸 적은 없었는데요. 최근 한 광고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에는 촬영 당시 현장의 모습이 담겼는데요, 해당 브랜드의 모델인 두 사람은 시종일관 알콩달콩하며 꿀 떨어지는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사실 두 사람이 한 광고에 출연하는 건 처음이 아닙니다. 바로 이들을 이어준 광고가 있었죠. 2011년 한 소셜 커머스 브랜드의 광고를 촬영하며 처음 만난 두 사람!

    당시 광고 촬영장에서 두 사람은 많이 수줍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10년이 지나 이제는 부부가 되어 다시 광고를 찍게 됐네요. 언젠가 두 사람을 한 작품에서 볼 수도 있을까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레인컴퍼니, 쿠팡, 바디프랜드컴퍼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