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성민-김사은, 키스 퍼포먼스

2022.11.11

성민-김사은, 키스 퍼포먼스

슈퍼주니어 성민과 뮤지컬 배우 출신 김사은이 무대에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 2014년 뮤지컬 <삼총사>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공개 열애 3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전했고, 성민은 슈퍼주니어에서 1호 품절남이 됐죠. 두 사람은 결혼 후에도 SNS를 통해 알콩달콩 사는 모습을 공개하곤 했는데요, 방송에서 함께 무대에 오른 건 보기 드문 일입니다. 

김사은은 현재 TV조선 <미스트롯 2>에 출연 중입니다. 1차 경연 당시 의외의 트로트 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14일 방송에서는 본선 2차 일대일 데스 매치가 펼쳐졌습니다. 두 번째 무대는 별사랑과 김사은의 대결. 김사은의 경연곡은 혜은이의 ‘진짜 진짜 좋아해’였습니다. 

김사은이 무대를 펼치던 중 한 남성이 등장했는데요, 그가 바로 성민이었습니다. 함께 열정적으로 안무를 맞추던 두 사람은 거침없는 스킨십에 이어 키스 퍼포먼스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죠.

남편 찬스로 화제의 무대를 만든 김사은. 안타깝게도 결과는 0표로 탈락했지만, 두 사람의 무대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앞서 경연 당일 성민은 김사은을 직접 운전해 촬영장에 데려다주며 응원하는가 하면, 안무도 도와주며 특급 외조에 나섰는데요. 이에 장윤정과 붐은 두 사람의 모습에 “성민이가 장가를 잘 갔다. 이제 사은이 남편 성민이 될 것 같다”고 감탄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TV조선, YouTub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