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함께 광고에 출연한 현빈-손예진 커플

2022.11.11

by 오기쁨

    함께 광고에 출연한 현빈-손예진 커플

    가장 핫한 스타 커플로 떠오른 현빈과 손예진. 둘이 함께 서 있기만 해도 케미가 절로 돋는 커플이죠. 지난 1월 1일, 2021년 새해가 되자마자 열애설을 인정하며 공식 커플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두 사람이 한 광고에 출연했습니다. 최근 필리핀 통신사 스마트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주인공이 바로 손예진과 현빈입니다.

    영상에서 손예진과 현빈은 연신 미소를 머금고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웃음을 참지 못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광대뼈가 절로 솟아오를 정도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을 통해 만났습니다. 이후 2019년 1월 두 사람이 미국 LA에서 동반 여행을 즐겼다는 목격담과 함께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 당시 양측은 이를 부인했습니다. 

    이후 지난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다시 만난 두 사람. 이번에는 결혼설과 결별설에 휩싸였죠. 물론 양측은 “언급할 가치가 없는 허위 사실”이라고 부인했고요. 이후 두 사람이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는 이야기가 돌며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였고, 양측은 부인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2021년 1월 1일, 이들은 8개월째 열애 중이라며 인정했죠.

    보는 사람마저 행복하게 만드는 연인 현빈과 손예진. 두 사람의 광고를 보니, 이들이 함께하는 작품을 더 보고 싶어지는군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안주영, Smart Communication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