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허경환 ‘비싼 수업료’

2022.11.11

by 오기쁨

    허경환 ‘비싼 수업료’

    방송인으로도, 사업가로도 성공한 개그맨 허경환, 하지만 그의 길도 순탄치만은 않았습니다. 허경환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짧은 소감을 올렸습니다. “좀 비싼 수업료지만 덕분에 매년 성장하고 회사는 더 탄탄해진 것 같습니다.”

    그가 이런 글을 올린 데에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자신의 동업자가 27억원을 횡령해 골머리를 앓고 있었는데, 드디어 이에 대한 재판 결과가 나왔기 때문입니다. 

    허경환이 대표인 식품 유통업체에는 동업자가 있었습니다. 거는 2011년 2월부터 2014년 4월까지 회사 자금 총 27억3,000여 만원을 빼돌린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회사에서 감사를 맡았던 동업자는 허경환의 인감도장과 회사 법인 통장 등을 보관하면서 자금 집행을 좌우했습니다. 그는 별도로 운영하던 회사에 돈이 필요할 때마다 허경환 회사 자금을 총 600여 차례에 걸쳐 수시로 빼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외에도 허경환의 명의를 이용하거나 거짓말로 돈을 받아낸 혐의도 더해졌습니다.

    결국 동업자는 재판에 넘겨졌고, 허경환은 마음고생을 해야 했죠. 결국 법원은 동업자에게 징역 3 6개월과 벌금 1,000만원을 선고했습니다. 

    이제야 한숨 돌리게 된 허경환. 그는 “이제는 허경환이 아닌 제품을 보고 찾아주는 고객분들, 그리고 제 개그에 미소 짓는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더욱 신경 써서 방송하고 사업할게요. 내일은 더 행복하세요”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