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o Piana Woman : At Home With Natalia Vodianova In Paris

#Special AD

Loro Piana Woman : At Home With Natalia Vodianova In Paris

2021-04-24T08:27:24+00:00 2021.04.23|

Loro Piana Woman : At Home With Natalia Vodianova In Paris

*텍스트 블럭*

모델이자, 사회운동가. 자선가이자 다섯 아이의 엄마인 ‘나탈리 보디아노바’. 세련되고 쿨함이 돋보이는 로로 피아나 스타일을 선보이는 그녀와의 인터뷰를 공개한다.

*이미지 블럭*

*텍스트 블럭*

Q1. 모델이 된 계기가 있나?
고향인 러시아의 니즈니노브고로드에서 캐스팅이 됐다. 그리고 모델이 되기 위해 파리로 넘어왔다.

Q 2.당신의 첫 패션에 대한 기억은 어떠한가?
사실 아주 처음은 잘 기억나지 않는다. 하지만 너무 좋은 추억이 많다. 나는 늘 패션을 사랑했지만, 막상 어렸을 때에는 패션을 접할 기회가 없기도 했다. 여성지를 보기엔 애매한 상황이었고, 유명한 모델과 브랜드를 잘 알진 못했다. 하지만 나의 할머니는 스타일에 있어서 엄청난 센스를 갖고 있었다. 할머니는 스카프나 장갑 같은 액세서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내게 알려줬다. 그녀는 나의 뮤즈였고, 내가 아름다운 것들을 마음껏 사랑할 수 있게 해 줬다. 그녀는 지속가능성을 중시하는 지금 시대보다 앞서서 자연에 더 많은 의미를 부여했고, 관련해서 소소한 자수 작업을 하시면서 애정을 드러냈다. 우리 집에도 할머니의 자수 작품들이 있고, 나는 그런 할머니를 동경한다.

*이미지 블럭*

*텍스트 블럭*

Q 3. 당신의 스타일을 정의한다면?
보편적으로 편한 것을 좋아하는 스타일이지만, 예쁜 드레스를 입고 하이힐을 신고 데일리 무드에 따라 스타일을 바꾸는 것을 좋아한다. 거의 시속 1000마일의 속도의 삶을 살고 있기에, 아침에 최대한 빨리 일어나서 준비한다. 보통은 정말 심플한 옷을 골라 입고 거기에 주얼리나 예쁜 컬러들을 같이 스타일링한다. 별거 아닌 것 같아 보이는 이러한 작은 요소들로 꽤 신경 쓴 듯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Q 4. 당신이 해 줄 수 있는 가장 최고의 스타일 조언은?
무엇이 되었던 스스로를 행복하게 해주는 것을 찾아라. 신발이 되었던 헤어 스타일이 되었던 뭐든 당신의 것을 찾아라. 나의 경우 프랑스 여성들에게서 정말 많은 영감을 받는다. 그들은 정말 그들에게 정말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잘 안다. 그녀들이 어떠한 공간에서도 신기하게도 시선을 끈다. 정말 스스로가 매력적인 사람이라도 생각하고 그 매력을 어필한다. 모든 여성들은 자기 자신을 잃지않고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찾아야한다.
요즘에는 패션계도 그렇고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은 여성들이 눈길을 끈다. 개인적으로 핏은 바뀌지 않은 상태에서 마치 유니폼처럼 똑같은 스타일, 주얼리나 컬러힐과 같은 간단한 디테일이 바뀌는 사람들한테서 항상 영감을 받는다. 결국에 우리는 그들의 스타일을 인식한다. 사람들은 그것이 당신의 시그니처라고 생각한다.

*이미지 블럭*

*텍스트 블럭*

Q 5. 당신의 재단은 어떤가?
이것은 나에게 굉장히 사적인 것이지만 내 인생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 내가 22살에 처음 만든 재단인 Naked Heart Foundation (네이키드 하트 재단)은 설립 첫날부터 나에게 큰 모험이었다.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영향력을 기대했기 때문이다. 이 재단은 특별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른들과 아이들과 함께 일한다. 나는 모델 일을 하면서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돕고 싶었다.
이 프로젝트는 오명을 받거나 여성차별을 경험한 사람들에게까지 손을 내밀었다. 우리의 목표는 모든 것이 갖춰진 공간을 만드는 것. 특히 여성들의 건강과 그들의 삶에 빛이 되어주고 싶었다. 가끔은 그 주제가 사회적으로 금기시되는 것이 될 때도 있었다. 많은 여성들은 남자들과 다르고, 성이 다르고, 아이를 세상에 나오게 하는 능력이 있고, 월경을 한다는 이유에서 차별받는다. 지금 이 시대에도 말이다. 아마도 보통 사람들은 이러한 믿기 어려운 주제가 작은 도시 또는 아주 멀리 있는 동떨어진 곳에서만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주제는 진심으로 이 우주, 이 세상 전체의 문제다. 어린 소녀들이 학교 양호실에서 탐폰 달라고 하는 것을 창피해하거나, 여성들이 회사에서 생리통으로 인해 몸이 안 좋다는 설명을 하는 대신에 머리가 아프다고 말을 하는 것. 그런 사회는 용납되지 않는다.

Q 6. 2021년에는 무엇에 전념할 예정인가?
하던 일들을 계속할 예정이다. 4월은 자폐증 인식의 대한 달이다. 그리고 우리는 이러한 장애에 주목하고 우리 네이키드 하트 재단 (Naked Heart Foundation)과 함께 기부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모두에게 2020년이 굉장히 힘들고 복잡했던 시기 아니었는가. 그래서 난 앞으로 할 일들을 생각하면 너무 기대된다.
하나의 꿈이었던 유엔인구기금(UNFPA)의 대사가 되었다. 코로나 19로 인한 지금의 건강 위기가 나를  움직일 수 있게 하기를 바란다. 세계 여러 곳곳에 있는 모든 팀들과 함께 일하려면 정말 여기저기 움직여야 한다.

Q 7. 요즘 가장 자랑스러운 것은 무엇인가?
당연히 나의 아이들이다. 나에게는 5명의 아이들이 있다. 그리고 몇 명은 아직 너무 어리다. 첫째인 루카스가 19살인데 그의 브랜드, 를 준비 중이다. 그리고 모든 것을 그 스스로가 다 열정으로 관여하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너무나도 신난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나의 아이들이 열심히 일하고 스스로가 가고자 하는 방향을 위해 결단력을 가지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이미지 블럭*

*텍스트 블럭*

Q 8. 장식에 있어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어떻게 생각했는가?
남편인 안토니의 도움이 있었다. 우리 둘 다 장식하는 것을 너무나도 좋아한다. 이러한 부분이 우리가 잘 맞는 부분이다. 솔직히 말하면, 우리는 굉장히 비슷한 취향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특히 아이들과 함께 벼룩시장을 둘러보는 것을 너무나도 즐긴다. 특히 나의 경우 자기로 된 컵을 너무나도 좋아한다. 열정이 있다고 말해도 될 정도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쟈크 그항쥐 (Jacques Grange)도 우리의 장식을 많이 도와주었다.

Q 9. 당신의 로로 피아나 인테리어 장식의 머스트해브는?
우리는 러그나 쿠션 그리고 커튼과 같은 대부분의 필수템들을 로로 피아나에서 찾았다. 모든 아이템들이 다 너무 아름다워서 고르기가 힘들었다. 퓌어스텐베르그에 있는 부티크를 갔던 날을 기억한다. 마치 캔디샵에 온 것 같은 기분이었다. 컬러부터 질감까지 모든 것이 정말로 훌륭했다. 당신도 로로 피아나가 한 모든 것을 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그게 바로 우리가 한 일이다!

*이미지 블럭*

*텍스트 블럭*

Q 10. 로로 피아나는 어떤 여성인가?
그녀는 트렌드를 따라가지 않는 신중한 여성이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그녀만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Q 11. 가장 투자해야 할 로로 피아나의 작품은?
하나만 선택하기 너무 어렵다. 그래도 선택해보자면, 오버사이즈로 입는 로로 피아나의 스웨터를 얘기하고 싶다. 그것들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타임리스 아이템이다. 마치 담요를 몸에 두른 듯이 굉장히 부드럽고 가볍다. 강한 컬러와 구조적인 세련된 니트웨어도 좋아한다. 그리고 로로 피아나의 코트와 가방을 특히 좋아한다. 마침, 그들은 새로운 세시아백 (Sesia Bag)을 런칭했다.

*이미지 블럭*

*텍스트 블럭*

Q 12. 완벽한 가방은 무엇인가?
나는 가방을 정말 좋아한다. 가장 중요한 건 실용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나는 가방을 모으는 사람은 아니다. 내가 항상 들고 다녀야 하는 필수적인 것들이 다 들어가는 가방이 필요하다. 그래서 특히나 로로 피아나의 세시아백 (Sesia Bag)을 좋아한다. 아름다운 컬러와 심플한 모양 그리고 자연스러움. 미팅에서 사용하는 나의 다이어리가 들어갈 정도의 충분한 크기의 가방이 필요한 것처럼, 모든 경우에 다 어울리는 사이즈들이 있다. 주말에 놀러 갈 때, 선글라스나 휴대폰 그리고 나의 반려견과 나의 아이들의 물건들이 다 들어갈 수 있는 정도의 가방 말이다.

*동영상 블럭*

로로피아나 제품 만나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