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로제 노래 커버한 브리 라슨

2022.11.10

by 오기쁨

    로제 노래 커버한 브리 라슨

    <캡틴 마블>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브리 라슨이 블랙핑크 로제에게 특별한 선물을 했습니다. 팬들도 예상치 못한 선물의 정체, 궁금하시죠?

    브리 라슨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 하나를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 라슨은 로제의 첫 솔로 싱글 <R>의 타이틀곡 ‘On the Ground’를 부르는데요, 직접 기타까지 연주하며 감미로운 노래를 들려줍니다.

    로제의 ‘On the Ground’는 미국을 비롯해 총 51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밟았으며,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과 글로벌 유튜브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다.

    로제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On the Ground’를 소화해내는 브리 라슨의 모습에 팬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사실 그녀는 배우가 아닌 가수로 먼저 데뷔했습니다. 2005년 싱글 <She Said>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죠. 

    이후 배우 활동을 겸하면서 영화 <블루스 인 인디아>, <콩: 스컬 아일랜드>,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에 출연했으며, 제22회 미국배우조합상 영화 부문 여우주연상, 제88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On the Ground’ 커버 영상이 공개되자 블랙핑크 팬들은 브리 라슨을 ‘블링크(블랙핑크 팬)’라 부르며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 (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brielars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