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프렌즈×방탄소년단

2022.11.10

프렌즈×방탄소년단

여전히 레전드로 남은 미국 시트콤 <프렌즈>.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죠. 지금도 여전히 많은 이의 기억 속에 살아 있는 <프렌즈>가 특별판으로 돌아오는데요, 여기에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프렌즈>는 1994년부터 2004년까지 방송하는 동안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뉴욕에 사는 여섯 명의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깨알 같은 재미로 시즌 10까지 방송하며 사랑을 받았죠.

이 작품으로 제니퍼 애니스톤, 커트니 콕스, 리사 쿠드로, 데이비드 슈위머, 맷 르블랑, 매튜 페리 등이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프렌즈>가 팬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프렌즈: 더 리유니언>으로 돌아옵니다. 토크쇼 형태로 진행되는 특별편인 셈인데요, 여기에 방탄소년단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겁니다.

방탄소년단 외에도 저스틴 비버, 레이디 가가, 데이비드 베컴, 제임스 코든 등도 출연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특히 방탄소년단 리더 RM은 과거 미국 토크쇼 <엘런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해 영어를 잘하게 된 비결로 “<프렌즈>를 여러 번 봤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죠. 또 <제임스 코든 쇼>에 출연했을 때는 <프렌즈> 오프닝 음악을 다 같이 부르며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고요. 

종영 17년 만에 돌아온 <프렌즈: 더 리유니언> HBO MAX에서 단 1회만 스트리밍될 예정입니다. <프렌즈> 친구들과 방탄소년단의 만남이라니,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리네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NB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