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리한나-에이셉 라키, 열애 인정

2022.11.10

리한나-에이셉 라키, 열애 인정

미국 팝 스타 리한나와 래퍼 에이셉 라키가 사랑에 빠졌습니다. 오랫동안 열애설이 돌 때마다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던 두 사람이 드디어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최근 에이셉 라키는 <GQ>와 인터뷰에서 리한나와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에이셉 라키는 리한나를 두고 “내 인생의 사랑”이라고 로맨틱하게 표현했습니다. 

에이셉 라키는 리한나와 함께 미국 전역을 여행했다고 전했죠. 두 사람은 미국 서부에서 동부까지 도로 일주를 떠나 여행하는 내내 클래식 록과 소울 음악을 들었습니다. 그는 여행을 하며 새 앨범 <All Smiles> 수록곡 작업을 했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곧 발매될 앨범에 리한나가 절대적으로 영향을 미쳤다”며 음악적 영감을 주는 원천으로 리한나를 꼽았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 초 에이셉 라키가 리한나 싱글 앨범을 리믹스하면서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후 2013년 초 에이셉 라키가 리한나의 다이아몬드 월드 투어를 지원사격할 당시부터 사귀는 게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죠. 또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만나는 게 아니냐는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당사자가 직접 시인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에이셉 라키와 리한나. 연인으로, 음악적 동료로 두 사람이 함께 보여줄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