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사용할수록 매력적인 테크 제품

2023.02.26

by 공인아

    사용할수록 매력적인 테크 제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겉잡을 수 없이 불어나고 있는 테크 제품. 그중에서 꼭 추천하고 싶은 신제품 세 가지만 골랐습니다.

    소울 SYNC ANC

    ‘가열차게’ 키보드를 두드리다가 잠시 의자에 기대어 조용히 음악에 빠져들고 싶을 때가 있죠? 이 소중한 시간의 동반자로, 뛰어난 사운드와 합리적인 가격대를 표방하는 소울의 신제품 이어폰 ‘SYNC ANC’를 추천해요. ‘노이스 캔슬링’ 기능을 갖춰 생활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기 때문에 음악 감상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한 번 충전하면 25시간까지 재생 가능하고 땀과 물을 모두 커버하는 방수 기능을 갖춰 여름에도 젖을 걱정이 없고요. 가방이나 벨트 고리에 걸 수 있는 카라비너가 내장되어 분실 위험도 적다는 것 역시 장점이랍니다. 블랙, 민트, 블루, 세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어요.

    브라운 HM1010

    이제 막 베이킹에 입문한 ‘요린이’를 위한 안전하고 실용적인 핸드 믹서. 고작 800g에 불과한 핸드 믹서를 사용해보면 ‘요리는 장비발’이라는 말을 다시금 실감하게 될 거예요. 오래전 엄마의 주방에서 진땀 흘리며 ‘붙들고’ 있던 무거운 거품기를 떠올리면 착각입니다. 이건 가볍고 그립감도 뛰어나 손목에 부담이 가지 않아요. 원터치 이지클릭 버튼이 장착돼 가벼운 터치만으로 거품기와 반죽기를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고, 4단계로 속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설탕과 우유만 있으면 언제든 신선한 생크림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콘텐츠 크리에이터 오눅의 유튜브를 참고하세요.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청소기를 사용할 때마다 배출되는 초미세먼지 또한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실내 공기 오염의 원인이죠? 밀레에서 새롭게 출시한 무선 청소기에는 99.99% 이상의 여과 성능을 가진 필터를 장착해 실내 공기 오염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장 편리한 점은 한 가지 제품을 3단계 변형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상중심, 하중심, 핸디형 세 가지 모드를 청소 위치에 맞춰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소파 밑은 물론 차 내부 청소까지 거뜬히 해냅니다. 가로 28cm의 넓은 전동 브러시는 바닥 마감재를 감지해 마룻바닥, 카펫 할 것 없이 깔끔하게 청소해준답니다. LED 램프가 바닥을 구석구석 비춰 어두운 곳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어요.

      에디터
      공인아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