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프의 #FALLINLOVEWITHGRAFF 브라이덜 캠페인

Fashion

그라프의 #FALLINLOVEWITHGRAFF 브라이덜 캠페인

2021-05-20T11:31:38+00:00 2021.05.21|

그라프가 새로운 #FALLINLOVEWITHGRAFF 브라이덜 캠페인을 선보였다.

가장 아름다운 브라이덜 주얼리로 변치 않는 사랑을 기념하세요.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그 날, 모든 신부는 눈부시게 빛나는 주얼리와 함께하길 꿈꾼다. 1960년부터 최고의 다이아몬드로 변함없는 사랑과 약속에 찬사를 보내온 그라프. 이번엔 새로운 #FallInLoveWithGRAFF 캠페인을 통해 그라프만의 순수한 방식으로 영원한 사랑에 축복을 보낸다.

#FallInLoveWithGRAFF 브라이덜 캠페인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가 가득한 새 캠페인은 신부가 소중한 연인과 행복한 여정을 시작하는 찬란한 순간을 담고 있다. 시그니처 웨딩 밴드와 약혼반지, 찬란한 티아라, 네크리스, 이어링, 브레이슬릿 세트까지 그라프에서 직접 엄선한 다이아몬드로 완성한 브라이덜 주얼리는 신부의 우아함과 화려함을 돋보이게 한다. 더불어 그라프는 스레드 및 보우 컬렉션과 같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새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런던 그라프 워크숍의 마스터 장인들이 직접 제작한 우아하고 모던한 주얼리는 청아한 신부의 아름다움에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그라프만의 차별화 된 인게이지먼트 링 세팅>

왼손 네 번째 손가락의 정맥이 심장과 곧바로 연결된다고 믿었던 고대 로마인은 이를 “사랑의 정맥”을 뜻하는 라틴어인 “vena amoris”라 칭했고, 이때부터 약지에 링을 착용하는 전통이 시작됐다. 그라프는 그라프 하우스의 훌륭한 다이아몬드와 로렌스 그라프 OBE의 열정을 통해 탄생한 7가지 특별한 인게이지먼트 링 세팅으로 이 아름다운 전통을 새롭게 해석했다.

가장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프로미스부터 플레임, 아이콘 세팅 그리고 컨스틸레이션, 파라곤, 레거시까지 역사에 남을 다이아몬드에 찬사를 표하는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세팅은 세계 최고의 다이아몬드를 향한 그라프의 열정을 그대로 표현했다. 그라프의 모든 약혼반지는 스톤을 중시하는 미학에 따라 다이아몬드의 고유한 실루엣을 그대로 담아내며 풍부한 빛 반사를 통해 다이아몬드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극대화시켰다. 그라프의 장인들은 고유의 방식으로 스톤의 아름다움을 보완하고,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수년 동안 기량을 연마한다. 사랑하는 이와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해 줄 그라프만의 특별한 작품은 이렇게 탄생된다.

 

<그라프의 웨딩링 컬렉션>

그라프의 웨딩링 컬렉션은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컬렉션과 스파이럴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컬렉션(Laurence Graff Signature Collection)

눈부신 디자인의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웨딩 밴드는 다이아몬드 파셋의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톤을 컷팅 및 폴리싱하는 로렌스 그라프의 유산을 찬미한다. 변치 않는 약속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로렌스 그라프 시그니처 웨딩 밴드는 완벽한 파트너십,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스파이럴 컬렉션(Spiral Collection)

다이아몬드의 무한한 아름다움을 기념하는 스파이럴 컬렉션은 스파이럴 워치의 완벽한 동반자로 불리며 시대를 초월해 눈부신 우아함을 전한다.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매혹적인 회오리 모습의 실루엣은 빛나는 파베 다이아몬드로 세팅되어 기념일, 특별한 생일 그리고 인생의 가장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것이다.

 

 

#FallInLoveWithGRAFF #ChooseGRA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