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세 김성령의 뷰티 시크릿

daily issue

55세 김성령의 뷰티 시크릿

2021-05-28T15:57:44+00:00 2021.05.28|

배우 김성령은 연예계 최강 동안으로 손꼽히는 스타 중 한 명이죠.

올해 나이 55세. 하지만 그녀는 나이와 외모는 상관없다는 걸 보여줍니다. 꾸준한 관리로 여전한 미모를 자랑하는 그녀의 뷰티 시크릿, 함께 알아볼까요?

김성령은 최근 SBS FiL <평생동안-여자플러스4>에 출연해 동안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잘’ 먹는 것, 그리고 늘 챙기는 보습과 운동!

김성령의 가방에는 어떤 아이템이 들어 있을까요? 화장품이 많을 것 같지만 의외로 가방에는 먹을거리가 가득합니다.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이 된다는 홍삼, 견과류, 단백질, 비타민 C, 대장약 등 건강 보조 식품으로 가득하죠.

또 김성령은 “어딜 가든 꼭 빠뜨리지 않는 건 립밤과 핸드크림”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혈색 있고 탱탱한 입술과 주름 없는 손을 유지하는 그녀만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김성령이 지금까지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도 따로 있었는데요, 아침마다 몸무게를 재는 습관과 다양한 운동입니다. 특히 3년째 주 2회 집 앞 테니스 센터를 방문해 30분 동안 테니스를 친다고. 김성령의 운동 철학은 의외로 평범합니다. “운동은 무조건 집 앞에서 가까운 것을 선택한다.”

이 외에도 김성령은 프리다이빙, 요가, 수상스키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며 액티브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운동만 하며 살아도 좋겠다”고 말할 정도로 운동 마니아죠. 

이 모든 비법 외에도 김성령이 아름다운 이유가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직접 밝히지 않았지만, 그녀의 모습을 보면 늘 환하게 웃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죠.

순수하고 열정적인 마음, 그게 진짜 김성령의 비법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