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김빈우의 다이어트 비결

2022.11.10

by 오기쁨

    김빈우의 다이어트 비결

    배우 김빈우가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보디 프로필 촬영 준비에 돌입했습니다. 디데이까지 앞으로 2주! 김빈우는 철저한 식단 관리에 들어갔습니다. 급하게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면 그녀의 식단을 참고해보세요. 

    김빈우는 9일 SNS를 통해 “식단과 운동을 공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최소한의 식사’만 하고 있다고 알렸는데요. 이미 지난 3주 동안 저녁을 먹지 않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몸이 적응한 상태에서 시작하는 식단 관리라고 덧붙였습니다. 

    김빈우의 식단은 말 그대로 필요한 최소한의 영양소만 공급하기 위한 식단입니다. 아침에 비건용 셰이크 음료 한 잔과 달걀 프라이 하나. 점심은 닭 가슴살 샐러드에 아이스 라테, 오후 4시에 아이스 라테를 반 잔 더 마시고 2차 운동 중 이온 음료 세 모금.

    김빈우는 철저한 식단 관리와 함께 아침저녁으로 고강도 운동을 하며 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녀는 둘째 출산 후 체중이 75kg까지 증가했으나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20kg 이상 감량하며 화제를 모았죠. 앞서 그녀는 173cm 키에 54kg 몸무게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배에 선명하게 새겨진 11자 복근은 덤!

    앞으로 2주 후 김빈우의 몸은 어떻게 변화할까요? 그녀의 보디 프로필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binwo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