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슬로바키아로 이주할까?

daily issue

류승범, 슬로바키아로 이주할까?

2021-06-16T16:47:55+00:00 2021.06.16|

배우 류승범이 슬로바키아로 이주한다는 설이 불거졌습니다. 현재 프랑스에 거주하는 류승범과 그의 가족, 정말 슬로바키아로 떠날까요?

16일 한 매체는 류승범이 슬로바키아인 아내를 위해 프랑스에서 슬로바키아로 이주하는 것을 신중히 고민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관계자는 “향후 연기 활동에 대비하고, 아내와 딸의 안락한 일상생활을 위한 것이기도 하다”며 그가 거처를 옮기려는 배경을 설명했죠. 이에 대해 소속사 샘컴퍼니 측은 “배우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류승범은 지난해 6월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10세 연하의 슬로바키아 출신 화가와 결혼하고 이후 10일 만에 득녀 소식을 전해 축하를 받았죠.

이후 류승범은 프랑스 파리에서 지내며 국내에 소속 기획사를 마련하는 등 복귀를 시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슬로바키아로 거처를 옮기려는 것도 앞으로 한국에서의 활동에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을 오가며 작품 활동을 하는 동안 가족이 더 안정적인 환경에서 지내는 게 좋을 거라는 판단일 터. 

이와 더불어 류승범이 올여름 코로나19 추이를 지켜보다가 가족과 함께 일시 귀국을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앞으로 류승범의 모습을 작품을 통해 더 자주 만나볼 수 있으리라는 기대가 높은 상황. 류승범이 어떤 선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