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름답게 날아오르는 나비의 세계

2021.06.23

by VOGUE PROMOTION

    아름답게 날아오르는 나비의 세계

    새로운 그라프 버터플라이 컬렉션 디자인

    나비는 오랜 시간 그라프의 수많은 작품에 매혹을 불어넣어 온 모티브다. 나비가 선사하는 끊임없는 영감과 함께 그라프는 나비의 우아함과 영원한 아름다움을 담은 다양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 이번엔 그라프가 클래식한 나비 모티프를 재해석한 버터플라이 실루엣 컬렉션을 선보인다. 환희로 가득한 이 경쾌한 컬렉션은 눈부신 파베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나비의 생명력과 우아함을 구현한다. 생동감, 자신감 그리고 여성미를 품은 섬세한 작품은 일상에 품격을 더하며, 그라프를 처음 만나는 이들에게도 완벽한 주얼리가 되어준다. 버터플라이 실루엣 컬렉션의 주얼리는 날개를 활짝 펼친 나비의 유려한 라인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라운드 및 마퀴즈 컷 다이아몬드와 파베 스톤을 최소한의 메탈과 함께 세팅한, 심플하면서도 눈부신 디자인은 금방이라도 날아오를 듯 매혹적인 실루엣을 선보인다. 새로운 디자인으로는 비트윈-더-핑거 링과 스타일리쉬한 롱 네크리스가 있다. 그라프의 파베 버터플라이 컬렉션과 클래식 버터플라이 컬렉션을 결합한 모던한 버터플라이 실루엣 컬렉션은 한없이 섬세하고 고운 날개로 모두의 시선을 압도한다.

    <그라프 버터플라이 실루엣 컬렉션>

    정교하게 세팅한 다이아몬드 프레임으로 선보이는 매혹적인 그라프의 나비 실루엣은 보는 이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는다. 날개를 활짝 펼친 우아한 나비를 품은 섬세한 버터플라이 주얼리는 영원이 담긴 변치 않는 빛으로 당신의 일상을 채워 줄 것.우아하고도 가벼운 느낌이 돋보이는 버터플라이 실루엣 주얼리는 살포시 내려앉은 나비의 무지갯 빛 날개를 펼치는 순간을 담아낸다. 스타일리시한 비트윈-더-핑거 링의 위에는 금방이라도 날아오를 듯한 섬세한 나비가 다이아몬드로 표현되어 눈부신 빛을 선사한다. 섬세한 각도로 나비의 여린 날갯짓을 연출한 두 쌍의 날개가 여러 피스에 장식되어 주얼리에 절묘한 입체감과 움직임을 더했다.

    <그라프 파베 버터플라이 컬렉션>

    나비의 날개가 지닌 완벽한 대칭을 구현한 오픈워크 파베 다이아몬드는 화려한 광채를 발산하며, 중앙의 우아한 마르퀴즈 다이아몬드가 눈부신 파베 버터플라이 디자인은 파베 다이아몬드가 정교하게 세팅된 날개 디테일로 반짝이는 광채를 선사한다.

    #GRAFFKorea #GRAFFDiamonds #GRAFFButterfly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