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장윤주의 몸매 관리 시크릿

2022.11.10

by 오기쁨

    장윤주의 몸매 관리 시크릿

    1997년 데뷔해 25년 차 모델로 활동하는 지금까지 흐트러짐 없이 자기 관리 중인 장윤주. 꾸준히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뭘까요?

    장윤주는 식단 관리와 운동, 기본에 철저한 편입니다. 끊임없는 노력으로 만든 정직한 몸이죠.

    최근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밥상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에는 흰쌀을 섞은 현미밥, 호박과 양파를 넣은 달걀찜, 고등어 무찜, 절인 오이지가 담겨 있습니다. 

    언뜻 보면 다이어트 식단인가 싶을 수 있는데요, 비밀은 간을 약하게 하고 양념을 최소화한 저염식이라는 것! 장윤주는 “이렇게 먹으면 살 안 찐다”고 덧붙였습니다. 저염식은 몸이 붓는 걸 방지해 보디라인을 예쁘게 가꾸는 데 도움이 되죠.

    장윤주는 앞서 tvN <주말사용설명서>에 출연했을 때도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촬영이 있는 날 아침은 과일과 고구마, 우유로 간단하게 배를 채우고요. 따로 몸매 관리가 필요한 시기에는 피하는 음식이 있었습니다. 기름에 튀긴 것, 흰색 탄수화물, 인스턴트 음식 등입니다. 다이어트할 때 가장 먼저 걸러야 할 음식이죠.

    기본적으로 식단 관리를 시작했다면, 운동도 중요합니다. 장윤주는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면서 주 1회 EMS로 근육을 잡는 방식으로 운동을 하고 있고요. 평소 실외에서 등산이나 러닝으로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도 빼먹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이 모든 게 습관이 되어야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는 것, 잊지 마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주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