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한 장영란, 보디 프로필 공개

daily issue

다이어트 성공한 장영란, 보디 프로필 공개

2021-07-06T17:50:33+00:00 2021.07.06|

최근 다이어트에 돌입한 장영란이 목표 체중을 이뤘습니다. 리즈 시절을 되찾고 보디 프로필까지 찍은 그녀, 어떻게 변화했을까요? 

장영란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디 프로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장영란은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늘씬한 팔다리와 선명한 브이 라인 턱선이 돋보입니다. 

앞서 장영란은 60.8kg에서 목표 체중을 55kg으로 정하고 다이어트에 돌입했는데요. 꾸준한 식단 관리와 운동 덕분에 성공적으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장영란이 보디 프로필에 도전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보디 프로필 찍는 분들 보면서 ‘부럽다. 하지만 난 못 찍어. 내 인생에서는 없는 일이야’라고 생각했어요. 단 한 번 사는 인생, 실패하더라도 도전하고 싶었어요. 건강하게 더 자신감 넘치게 살고 싶어요. 난 무서울 게 없는 엄마니까, 우린 할 수 있어요!”

장영란이 보디 프로필을 공개한 후 그녀의 SNS에는 “결국 해내는 모습이 멋있다”, “나도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장영란은 이에 답하듯 “짧은 인생, 지금이 제일 젊을 때. 우리 해보자”며 많은 이에게 건강한 삶을 독려했죠. 

장영란은 2009년 한의사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출산 후 육아를 위해 잠시 방송 활동을 쉬었던 그녀는 현재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