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방탄소년단의 진화

2022.11.10

by 오기쁨

    방탄소년단의 진화

    방탄소년단이 ‘Butter’로 세계를 녹였습니다. 설마설마했던 기록을 하나씩 깨고 21세기 팝 아이콘이 된 그들, 이제 어디까지 날아갈 수 있을지 보는 것보다 날갯짓을 즐길 때입니다. 

    지난 5월 21일 발표한 디지털 싱글 ‘Butter’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6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1위로 신규 진입하는 ‘핫샷 데뷔’ 후 단 한 주도 1위를 내주지 않았죠. 

    방탄소년단은 이제 이 기세를 몰아 또 한 번 배턴 터치를 노리고 있습니다. 오는 9일 신곡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를 발매할 예정입니다. 이번 곡에는 팝 스타 에드 시런과 영국 출신 프로듀서 스티브 맥 등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아미’들의 마음을 뜨겁게 만들 소식이 있습니다. 루이 비통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이 7일 오후 7시 루이 비통 2021 가을/겨울 남성 패션쇼에 참여합니다. 

    아트 디렉터 버질 아블로의 진화한 비전 아래 새롭게 태어난 루이 비통 2021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그리고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 이 가슴 뛰는 조합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쇼 라이브는 아래 영상에서 함께해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Courtesy of Louis Vuitton, 빅히트 뮤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