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의 건강한 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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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마무 솔라의 건강한 다이어트

2021-07-13T17:21:13+00:00 2021.07.13|

마마무 멤버 솔라가 여름을 맞아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 거듭났습니다.

솔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를 통해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최근에는 인바디와 3대 중량을 체크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현재 솔라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양치승 관장과 다이어트 에피소드를 꾸미고 있죠.

솔라는 인바디와 벤치프레스, 데드리프트, 스쿼트의 중량 총합인 ‘3대 중량’을 측정했습니다. 솔라의 3대 중량은 120kg. 솔라는 “일반적인 중량이라고 하더라. 더 뛰어넘고 싶었으나 거기까지였던 것 같다”고 아쉬워했습니다. 하지만 근육 20kg에 체지방률 16%를 달성해 뿌듯함을 드러냈죠. 

살은 빼고 근육량을 늘리는 솔라. 눈바디로 보기에도 탄탄해진 몸매가 돋보이죠. 솔라는 어떤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을까요? 

아침 

소고기 안심 150g, 쌈 채소, 당근, 콩밥, 열무김치, 프로틴 주스

점심 

두부 7조각, 해초, 당근, 오징어, 단호박, 깻잎, 쌈장

저녁

당근 4개, 삶은 달걀 6개, 그릭요거트, 블루베리 13알, 꿀 조금, 프로틴 주스

영양제

콜라겐, 종합 비타민, 비타민 C, 비타민 D, 해초, L카르니틴, 유산균

솔라는 아침 식사 1시간 후 홈 트레이닝을 하고요, 운동 2시간 후에는 프로틴 주스를 마시고 다시 복근 운동을 위해 윗몸일으키기 1,000번과 유산소 운동 30분을 이어갔습니다. 가끔 식단에 변화가 생길 때도 있지만 대부분 이렇게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 더 멋있어질 솔라의 도전,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보는 동안 우리도 자극받게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