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글로벌 시티즌 라이브’ 출연진 공개!

2022.11.10

‘글로벌 시티즌 라이브’ 출연진 공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글로벌 라이브 공연이 열립니다. 미국 뉴욕에 본부를 둔 국제 자선단체 ‘글로벌 시티즌’이 여는 행사인데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핫한 스타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올해글로벌 시티즌 라이브는 오는 9 25 6개 대륙 주요 도시를 연결하는 형태로 24시간 라이브로 생중계합니다. 서울을 비롯해 미국 뉴욕, 로스앤젤레스,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나이지리아 라고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호주 시드니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무대에는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 팝 스타 위켄드, 인기몰이 중인 도자 캣 등이 출연합니다. 이어 콜드플레이와 메탈리카, 듀란듀란, 빌리 아일리시, 리조, 숀 멘데스, 어셔, 안드레아 보첼리 등 세계적인 밴드와 성악가들이 무대를 장식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주목할 아티스트가 한 팀 더 출연하는데요, 바로 최근 새 노래 ‘Permission to Dance’로 돌아온 방탄소년단입니다. 방탄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Butter’로 미국 빌보드 ‘핫 100’에서 7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글로벌 시티즌 라이브’에도 전 세계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오는 9월 25일 ABC, BBC, Fx, 유튜브 채널 등에서 방송할 예정입니다.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글로벌 시티즌 라이브’로 달래보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Global Citizen, 빅히트 뮤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