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는 열애 중
개그우먼 오나미가 사랑에 빠졌습니다.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 열애를 시작한 그녀에게 축하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오나미와 열애 중인 상대는 프로 축구 선수 출신입니다.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 오나미는 남자 친구와의 열애 사실을 당당히 공개했습니다.
방송 중 오나미는 누군가로부터 “자기”라며 전화를 받았고 행복한 듯 웃음을 감추지 못했죠. 상대방은 “어떡해. 자기는 맨날 다치는 것 같아”라며 오나미를 자상하게 챙겼습니다. 전화를 끊은 뒤 오나미는 제작진에게 “죄송합니다. 자꾸 ‘자기야’라고 해서. 제 닉네임이 자기야예요. 남자 친구가 축구를 해서, 프로에 있어서 많이 알아요”라고 고백했죠.
오나미는 남자 친구와 사귄 지 7개월 정도 됐다고 하는데요, 일반인 남자 친구를 공개하는 게 조심스럽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후 오나미는 <엑스포츠>와 인터뷰를 통해 “내가 지금 38세인데, 연애를 숨길 나이가 아니기도 하고 <골 때리는 그녀들>이 너무 애착이 가는 프로그램이어서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데뷔 13년 만에 열애 중임을 공개한 오나미에게 축하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달콤한 모습 많이 볼 수 있겠죠!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보헤미안, 코케트를 대신할 올해의 트렌드 '해적 코어'
2025.05.02by 김현유, Alessandro Cariani
-
패션 화보
사랑스러운 5월에 바치는 우리의 물건들
2025.05.05by 신은지
-
아트
와엘 샤키의 세상에서 유목과 도시,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이 만날 때
2025.04.12by 황혜원
-
여행
음악 따라 떠나는 여행, 클래식 축제 3
2025.03.21by 이정미
-
패션 아이템
올여름, 슬림 스니커즈 대신 신을 두툼한 운동화 5
2025.05.08by 김현유, Daisy Jones
-
Fashion
한가인의 찐 자유부인 모먼트
2025.05.02by 박채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