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아델이 사랑에 빠졌다

2022.11.10

by 오기쁨

    아델이 사랑에 빠졌다

    팝 스타 아델이 사랑에 빠진 걸까요? 그녀가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0일 미국 현지 언론은 아델이 농구 에이전트 리치 폴과 수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리치 폴은 ‘21세기 농구 황제’로 유명한 르브론 제임스의 에이전트입니다. 

    아델과 리치 폴의 열애설이 불거진 건 지난 17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풋프린트 센터에서 열린 2020-2021 미국 프로 농구 챔피언 결정 5차전에 두 사람이 나란히 앉아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 그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한 미소를 지었습니다.

    스포츠 방송 ESPN의 NBA 담당 작가 브라이언 윈드호르스트는 팟캐스트를 통해 “리치 폴의 여자 친구는 아델이다. 두 사람이 공개 데이트를 한 건 처음이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열애설에 대해 아델과 리치 폴 측은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아델은 2016년 사이먼 코넥키와 결혼했으나 2019년 이혼했죠.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이 하나 있습니다. 이후 아델은 영국 래퍼 스켑타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첫 번째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리치 폴은 토비 맥과이어의 전처이자 주얼리 디자이너 제니퍼 메이어와 2019년 연인 관계라고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죠. 

    아델은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사랑과 일,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으니 이제 행복할 일만 남은 것 같네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