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카디 비의 에르메스 버킨 백 컬렉션

2022.11.10

by 오기쁨

    카디 비의 에르메스 버킨 백 컬렉션

    래퍼 카디 비가 오랜만에 자신의 에르메스 버킨 백을 공개했습니다. 단순히 버킨 백을 하나 들고 찍은 사진이 아니었죠. 

    카디 비는 21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다양한 버킨 백이 일렬로 늘어서 있습니다. 컬러별, 가죽별, 크기별로 다 다른 모델이고, 구하기 어렵다는 한정판도 포함되어 눈길을 끕니다. 사진에 나온 것만 27개인데요, 사실 그녀의 집에는 더 많은 버킨 백이 있죠. 

    그녀는 섹시한 레드 원피스에 클리어 토 힐을 신고 라이트 브라운 버킨 백을 든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만삭이지만 여전히 섹시하죠. 카디 비는 평소 가방으로 패션에 포인트 주는 걸 좋아합니다.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 식스>는 카디 비의 버킨 백 컬렉션을 보고 “선택지가 너무 많아 어떤 버킨 백을 맞춰서 들어야 할지 고민하느라 힘들었을 것”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카디 비는 지난해에도 버킨 백을 자랑했다가 때아닌 인종차별 논란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일부 악플러가 그녀의 플렉스를 보고 “히스패닉계 미국인에게도 버킨 백이 주어지냐”는 악성 댓글을 달았기 때문이죠. 이에 대해 카디 비는 “백인에게 그런 질문을 하지 않으면서 왜 나에게는 묻는 것인가. 우리는 가치를 높여준다. 힙합 하는 사람들이 브랜드를 언급하면 인기가 높아지기 때문이다”라고 당당하게 맞섰습니다.

    이후에도 자랑스럽게 자기가 구매한 버킨 백을 보여주는 카디 비. 나중에는 방 하나 가득 버킨 백으로 채울 수 있지 않을까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