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이동휘, 솔로곡 나온다

2022.11.08

by 오기쁨

    이동휘, 솔로곡 나온다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활동으로 노래 실력을 제대로 선보인 배우 이동휘. 그만의 목소리가 온전히 담긴 노래를 듣게 될 예정입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신들린 듯한 애드리브를 선보였던 ‘동룡이(이동휘 )’. 대본 지문에는 ‘목을 푸는 동룡이’라고 쓰여 있었을 뿐이지만, 이동휘는 짧은 장면 하나로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보여줬죠. 

    개성 있는 음색과 웬만한 가수 못지않은 노래 실력으로 주목받은 이동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MSG워너비여, 영원하라!

    MSG워너비 멤버가 된 그는 정식 보컬로서 어마어마한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정기석, 김정수와 함께 부른 <인형>에서 시작된 그의 잠재력은 MSG워너비가 활동하는 내내 팀을 든든히 받쳐주는 지지대가 되었죠. 

    MSG워너비 활동이 끝나고 아쉬워하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동휘가 깜짝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생애 첫 솔로 음원을 발표하기로 한 것. 이동휘의 노래 ‘네가 아는 너’는 오는 14일 깜짝 공개됩니다. 

    ‘네가 아는 너’는 변재원 PD와 황성제 작곡가가 의기투합해 준비한 ‘Are You There’의 세 번째 프로젝트 곡으로, 이동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센스 등에 대한 철학을 가사에 녹여냈다고 합니다.

    이동휘 특유의 잔망스러운 바이브레이션은 물론 소울풀한 보이스 컬러까지 더해 듣는 재미를 선사할 노래 ‘네가 아는 너’, 곧 공개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박종하, 키이스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