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16kg 감량한 홍현희의 다이어트 팁

2021.08.05

by 오기쁨

    16kg 감량한 홍현희의 다이어트 팁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개그우먼 홍현희가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무려 16kg을 감량하고 확 달라진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먹방 요정이었던 그녀는 최근 방송 프로그램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하루가 다르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더니, 16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최근 한 방송에서 홍현희는 “최대 70kg이었는데, 현재는 공복에 54kg을 유지한다”고 몸무게를 공개했죠.

    홍현희는 유튜브에서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기본 중의 기본인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죠. 특별한 점이 있다면, 바로 저염식이나 어린이용 제품을 먹은 것. 평소 양념이 잘된 음식을 즐기던 그녀는 나트륨이 적은 저염식이나 어린이용 음식으로 대체했습니다.

    또 집에서는 레깅스처럼 붙는 옷을 입은 것도 그녀의 팁 중 하나입니다. 거울에 비친 모습을 볼 때마다 자극을 받은 거죠. 이어서 공개한 팁은 스트레스 받지 않기입니다. 다이어트도 마음이 편안한 상태로 해야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일이 없을 테니까요.

    홍현희는 초반에 아무리 운동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아 순환 마사지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다이어트 덕분에 미모 전성기를 누리게 된 홍현희. 이렇게 따라 하기 쉬운 방법이라면, 도전해봐도 되겠는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