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피비 디네버-피트 데이비드슨, 결별

2022.11.08

피비 디네버-피트 데이비드슨, 결별

넷플릭스 <브리저튼>의 ‘다프네’ 역으로 스타덤에 오른 피비 디네버. 그녀가 연인이었던 피트 데이비드슨과 결별했습니다. 5개월의 짧은 연애가 끝났네요.

피비 디네버와 배우이자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드슨이 장거리 연애의 벽을 넘지 못했습니다. 피비 디네버는 <브리저튼> 시즌 2 촬영을 위해 영국에 머물고 있으며, 피트 데이비드슨은 <SNL>에 참여하기 위해 현재 미국 뉴욕에 있는데요. 두 사람은 각자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서로에게 점점 소홀해졌습니다.  

이들은 지난 3월부터 미국과 영국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 사실이 알려졌죠. 한 소식통은 “두 사람의 로맨스는 폭풍 같았고 시작부터 헌신적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며 관계를 유지하기 어려워졌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7월 영국 윔블던에서 마지막으로 함께 시간을 보냈고, 피트 데이비드슨이 미국으로 돌아간 후에는 만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코로나19 역시 연애에 걸림돌이 되었는데요, 자유롭게 미국과 영국을 오갈 수 없는 것도 장거리 연애를 하는 두 사람을 힘들게 했다고 합니다. 이들의 측근은 “앞으로도 동료로는 친하게 지내겠지만, 다시 연인 관계로 돌아갈 가능성은 적어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솔로가 된 후 맞이한 첫 주말, 피비 디네버는 미국 대신 친구들과 크로아티아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피비 디네버와 피트 데이비드슨은 ‘P.D.’로 이름 이니셜이 같아 늘 목에 ‘P.D.’ 목걸이를 걸고 다녔는데요. 앞으로 두 사람이 이 목걸이를 하는 모습은 보기 어려워질 것 같네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