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보디 프로필 5

daily issue

스타들의 보디 프로필 5

2021-09-01T12:18:00+00:00 2021.09.01|

팬데믹 시대가 열리면서 삶에 많은 변화가 생겼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자신의 몸에 좀 더 집중할 시간이 생겼다는 점입니다. 더 건강한 몸을 만드는 데 관심을 가지면서 보디 프로필을 찍는 이들도 늘고 있죠. 살면서 한 번쯤은 완벽한 보디 컨디션을 만들어서 기록으로 남기면 좋을 것 같은데요. 스타들의 보디 프로필 사진을 보면서 의지를 불태워보세요. 

장영란

장영란은 운동과 식단 조절로 체중 감량에 성공하면서 올여름 생애 첫 보디 프로필을 촬영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 후 자신감과 자존감이 많이 올라갔다고 해요. 

김빈우 

김빈우는 어마어마한 몸무게 감량으로 화제를 모았죠. 75kg에서 52kg까지 감량한 그녀는 지난 7월 보디 프로필 촬영에 성공했습니다. 

솔라 

솔라는 양치승 트레이너와 함께 지난 3개월 동안 피나는 노력을 했습니다.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건강하게 다이어트한 결과 체지방만 5kg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죠. 탄탄한 근육으로 멋진 몸을 만든 솔라의 보디 프로필도 보시죠.

김지우 

김지우는 살이 쉽게 쪘다 빠지는 고무줄 몸무게로 고생한 적 있는데요.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해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매년 보디 프로필을 찍을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세영 

다이어트부터 성형까지, 올해 외적으로 많은 변화를 겪은 이세영. 올해 몸무게 43kg을 달성했습니다. 많은 이가 꿈꾸는 워너비 몸매를 완성한 그녀, 앞으로 또 얼마나 멋지게 변화할지 기대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