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커플 사진 공개하고 열애 인정한 아델

2022.11.07

by 오기쁨

    커플 사진 공개하고 열애 인정한 아델

    지난여름 뜻밖의 열애설로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팝 스타 아델이 공개 열애를 선언했습니다. 열애설이 불거진 지 두 달 만에 당당하게 커플 사진을 공개한 것.

    아델은 최근 자신의 SNS에 스포츠 에이전트 리치 폴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아델은 화려한 원피스를, 리치 폴은 벨벳 턱시도로 드레스업을 하고 머리를 맞댄 채 달콤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델은 사진과 함께 빨간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두 사람이 NBA 경기장에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된 적은 있지만, 아델이 직접 리치 폴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이죠. 두 사람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앤서니 데이비스와 말렌 P. 결혼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지난 7월 아델과 리치 폴은 피닉스에서 열린 2020-2021 미국 프로 농구 챔피언 결정 5차전 경기장을 함께 찾았습니다. 함께 응원석에 앉아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된 후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 당시 한 소식통은 “두 사람이 몇 달 동안 사귀어왔다”고 밝혔습니다.

    2019년 결별 후 한동안 많이 힘들었다고 고백한 아델. 그녀의 허전한 마음을 채워준 건 리치 폴이었습니다. 당당하게 열애를 선언한 두 사람은 친구들과도 함께 식사하는 등 핑크빛 데이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