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가을 하이킹을 위한 패션 가이드

2022.10.20

by 유리나

    가을 하이킹을 위한 패션 가이드

    선선해진 가을, 서서히 물들어가는 단풍을 바라보며 온몸으로 만끽하고 싶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인플루언서들도 저마다 힐링의 시간을 보내며 여유로운 하이킹을 즐기고 있는데요.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도 놓치지 않은 그들의 하이킹 룩을 살펴볼까요?

    가벼운 산행을 즐길 때면 낙낙한 실루엣의 팬츠가 쿨한 무드와 멋을 적절히 유지해줄 겁니다. 스트링을 더한 루스한 카고 팬츠나 프린트를 가미한 와이드 팬츠에 후디나 셔츠만 걸쳐도 근사하죠.

    이때 백팩보다는 보디 크로스 백이나 미니 커브드 백을 짧게 어깨에 걸치는 방식을 택하면 더욱 힙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 룩이라고 늘 스포티하게 입거나 스트리트 무드로 입을 필요는 없죠. 여름에 즐겨 입던 페미닌 드레스나 니트 드레스도 의외의 대안이 되니까요. 여기에 워크 웨어나 유틸리티 베스트 등과 같이 캐주얼 아이템의 힘을 빌리고 스니커즈까지 매치한다면 로맨틱한 하이킹 룩으로 손색없습니다.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여유로운 하이킹 룩에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빠지지 않는데요. 가을 아웃도어 룩이라는 점을 고려해 한층 톤 다운된 스트라이프를 택하거나 니트 소재를 활용한 점이 눈에 띕니다. 여기에 카디건이나 후드 재킷을 적절히 레이어드하면 일교차 큰 날씨에 대비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컬러풀한 삭스와 앵클릿은 주얼리나 액세서리를 주렁주렁 연출하기 어려운 하이킹 룩에 유니크한 포인트로 좋은 요소랍니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트랙 팬츠나 후디 차림의 원 마일 웨어에 소소한 재미까지 더해주죠.

    올가을, 탁 트인 자연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내며 소소한 행복한 누려보세요!

      프리랜스 에디터
      유리나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